블랙핑크 리사 '한국 vs 태국' 축구 관람한 근황, 남친·국적·집안 재조명 (+탈퇴)

블랙핑크 리사 '한국 vs 태국' 축구 관람한 근황, 남친·국적·집안 재조명 (+탈퇴)

살구뉴스 2024-03-27 15:20:07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쿠팡 플레이

최근 대한민국과 태국과의 월드컵 예선 경기에서 블랙핑크 리사가 포착되어 이목을 끌었습니다. 태국 국적인 리사이기에 과연 어떤 나라를 응원했을지 궁금증을 나아냈으며, 열애설이 불거졌던 남친의 정체와 집안도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블랙핑크 리사 근황, '한국 vs 태국' 축구 경기 관람

 온라인 커뮤니티

최근 블랙핑크 리사가 태국에서 열린 대한민국과 태국과의 월드컵 예선 경기를 관람하는 모습이 포착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24년 3월 26일, 황선홍 감독이 이끄는 대한민국 축구대표팀은 태국 방콕 라자망갈라 스타디움에서 열린 태국과의 2026 국제축구연맹(FIFA) 북중미 월드컵 아시아지역 2차 예선 C조 조별리그 4차전에서 3-0 승리를 거뒀습니다.

이날 중계 화면에는 경기장 관중석에서 선수들을 응원하는 태국 출신 블랙핑크 리사의 모습이 잡혔습니다. 또한,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경기장을 방문한 리사의 사진이 널리 퍼졌습니다. 

특히, 경기 당시 리사가 들고 있는 응원 도구가 네티즌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리사는 자신의 국적 '태국'과 자신이 블랙핑크로 활동한 나라 '한국'이 함께 쓰여있는 수건을 든 채 응원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쿠팡 플레이 온라인 커뮤니티, 쿠팡 플레이

즉, 한국과 태국 축구팀을 동시에 응원하는 모습에 누리꾼들은 리사의 센스에 감탄했습니다. 

현재 국내 정상급 아이돌을 넘어 월드스타로 활동중인 리사는 2023년 한 조사에서 태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로 뽑힐만큼 태국내 인기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한편, 이번 월드컵 2차 예선 조별리그에서 4경기 무패행진을 기록한 한국은 3승1무(승점 10)가 됐습니다. 이로써, 2승1무1패(승점 7)의 2위 중국, 1승1무2패(승점 4)의 3위 태국과의 격차를 더 벌렸습니다.

 

리사 열애설, 남친 누구길래?

프레드릭 아르노 인스타그램 프레드릭 아르노 인스타그램

현재 블랙핑크 리사가 센스있는 '탕평응원'으로 화제를 모은 가운데, 리사의 열애설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앞서 리사는 프레드릭 아르노와 지속적인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습니다.

리사의 열애설 상대인 프레데릭 아르노는 미국 포브스 선정 세계 부호 2위에 올라있는 프랑스 명품 브랜드 그룹 루이비통 에헤네시(LVMH)의 수장 베르나로 아르노의 넷째 아들입니다. 나이는 1995년생으로 리사와는 두 살 차이 입니다.

두 사람은 2023년 초 프랑스 파리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목격되면서 교제 중이라는 의혹이 불거졌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론, 당시 리사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이를 인정하지도, 부인 하지도 않았습으나, 리사와 프레데릭 아르노가 공개적인 장소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여러 번 포착됐기에, 많은 이들이 열애설을 사실로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지난 2023년 11월 19일, 중국 매체 '시나'는 리사가 프랑스 파리에서 일주일간 머물며 연인인 프레데릭 아르노와 쇼핑을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보도하기도 하였습니다. 이어 해당 매체는 리사가 프레데릭 아르노의 전용기를 타고 프랑스로 갔다고 전했습니다.

즉, 결별 등 각종 루머와 의혹에도 불구하고 두 사람은 여전히 안정적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블랙핑크 리사 탈퇴 및 해체설

리사 인스타그램, YG 제공 리사 인스타그램, YG 제공

최근 YG가 블랙핑크의 전속 계약을 두고 400억이 넘는 금액을 사용한 것으로 추정되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앞서 2023년 8월 블랙핑크는 데뷔 7주년이자 재계약 논의 시점을 맞았습니다. 

이에 블랙핑크 멤버 탈퇴 및 해체 등에 대한 다양한 추측이 제기되었습니다. 

2023년 12월, 블랙핑크는 그룹 활동에 대해 재계약을 체결했으나, 제니, 리사, 로제, 지수 모든 멤버의 개별 전속 계약은 불발되었다는 사실이 전해졌습니다. 

YG 제공 YG 제공

블랙핑크 4명 모두 최정상 급의 '월드 스타'로, 세계적인 하이 브랜드 패션 및 기타 업계에서 위상이 엄청나 그룹 활동보다 개인 활동을 위주로 선보일 것으로 추측됩니다. 

현재 제니는 1인 기획사인 오드 아틀리에를 차렸으며, 리사는 라우드, 지수는 블리수를 차린 것으로 파악됩니다.

 

리사 국적은 어디? 집안 재조명

리사 인스타그램 리사 인스타그램

블랙핑크 리사는 태국 국적을 갖고있으며, 본명 라리사 마노반으로, 1997년생 올해 27세입니다. 태국 부리람주에서 태어난 리사는 방콕에서 거주했습니다.

초등학생때부터 K-POP에 관심을 가졌던 리사는 2016년 8월, BLACKPINK의 데뷔 싱글 'SQUARE ONE'으로 데뷔하며 그룹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2021년 9월 10일, 싱글 음반 LALISA를 발매하며, 발매와 동시 엄청난 파급력을 자랑했습니다. 기네스, 유튜브, 빌보드, 스포티파이, 음반 부문 등에서 각종 최단 최다 최초 타이틀을 거머쥐며 K-POP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로운 역사를 써 내려간 바 있습니다.

MBC, JTBC '아는형님' MBC, JTBC '아는형님'

수록곡 'MONEY'는 전 세계에서 가장 큰 음악 스트리밍 플랫폼인 스포티파이에서 K-POP 솔로 아티스트 최초, K-POP 여성 아티스트 최초 10억 스트리밍을 달성하였으며, 현재 아시아 및 국내 K-팝 아티스트 최초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 1억 명을 돌파하였습니다. 

리사의 집안에 대해서는 정확하게 밝혀진 것은 없으나, 태국의 부유층 집단인 '하이쏘' 출신이 아닌,  태국 서민층 '로쏘' 출신으로, 자수성가 한 케이스로 더욱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리사의 어머니는 독일계 스위스 국적의 아버지와 재혼했으며, 현재 셰프로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리사가 태국에서 국제 학교를 다녔으며, 방콕에서 거주한 것으로 보아 경제적으로는 부유했을 것으로 추측됩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센스있다 리사 사실 태국인이니까 태국 응원해도 뭐라할 사람 아무도 없음ㅋㅋ", "리사 남친 루이비통 회장 아들이라던데ㄷㄷ 그냥 재벌 아니라 세계 1위...", "리사 넘 사랑스러워 본업할땐 포스도 장난아님 탈 YG했으니 행복했으면 좋겠다"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