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 이경규VS'유느님' 유재석, '유퀴즈' 입담 대결 성사

'대부' 이경규VS'유느님' 유재석, '유퀴즈' 입담 대결 성사

iMBC 연예 2024-03-27 01:54:00 신고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비밀병기’ 특집이 펼쳐진다. 특히 예능 대부 이경규가 출연해 유재석과 마주한다는 점이 이목을 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7일 저녁 8시 45분 방송되는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연출 이기연, 작가 이언주)’ 237회에는 대한민국 최초 여군 잠수함 승조원 유효진 대위&김다희 하사, 수학 1타 강사 정승제, ‘예능 대부’ 개그맨 이경규가 출연한다.

먼저, 대한민국 최초 여군 잠수함 승조원 유효진 대위와 김다희 하사와 토크를 나눈다. 3,000톤 급 잠수함을 타고 세상과 단절된 심해에서 조국 수호를 위해 애쓰는 자기님들은 사명감 가득한 일상을 공유한다. 낮과 밤을 구분할 수 없는 암흑의 세계 속 긴장감 넘치는 일과를 생생하게 털어놓는 것. 승조원들만의 특별한 청음 훈련, 잠수함 내부와 미사일도 공개돼 두 MC의 놀라움을 자아낸다.

누적 수강생 910만 명에 달하는 수학 1타 강사 정승제 자기님이 ‘유 퀴즈’를 방문한다. 수학 시험 56점에서 1타 강사가 된 배경, 1타 강사 중 유일하게 EBS에서 강의하는 사연, 학생들을 집중하게 만드는 수업 노하우를 전한다. 공부가 유전인지 환경인지에 관한 열띤 논의를 펼치고, 이 과정에서 과거 수학 공부를 열심히 했다는 조세호와 큰 공감대를 형성해 웃음을 안기기도. 또한 일상에서 수학적 사고의 중요성을 피력하는 한편, 효과적인 수학 공부법을 귀띔했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코미디의 제왕이자 예능 대부인 개그맨 이경규 자기님을 알아가는 시간도 갖는다. 1981년에 데뷔, 44년 간 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자기님은 미래 예능 트렌드를 정확히 예측한 장본인으로서 ‘유 퀴즈’의 미래를 예측하며 눈길을 끌 예정이다. 또한 최근 새롭게 시작한 유튜브 콘텐츠를 위해 목욕탕에서도 게스트 섭외에 나선다는 등 수많은 예능 프로그램에서 개척자의 길을 걷고 있는 열정적인 삶의 이야기를 더하기도. 특히 큰 자기 유재석, 아기자기 조세호와 오랜 인연을 함께 해온 만큼 추억담이 쏟아지며 역대급 에피소드들이 쏟아졌다는 후문이다. 세 사람의 찐케미가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든 것은 물론, 어디서도 말하지 않았던 특종(?)이 대거 방출됐다는 제작진의 전언이 본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더한다. 예능 대부이자 코미디언, 그리고 영화인인 이경규의 다양한 발자취와 인생 이야기가 몰입도를 최고조로 만들 전망이다.


iMBC 이호영 | 사진출처 tvN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