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식구 맞아?…쾌녀 황정음, 불통 이범수의 '각자도생' [MD포커스]

한 식구 맞아?…쾌녀 황정음, 불통 이범수의 '각자도생' [MD포커스]

마이데일리 2024-03-26 18:45:00 신고

3줄요약
황정음, 이범수 / 마이데일리

[마이데일리 = 김지우 기자] 이혼 발표 그 후…

와이원엔터테인먼트 소속 배우 황정음과 이범수가 각기 다른 이혼 행보를 걷고 있다. 해당 기획사 대표는 "사생활을 존중한다"고 말했다.

황정음은 시작부터 남달랐다. 지난 2월 자신의 SNS에 남편 이영돈의 사진을 여러 장 올리며 "나랑 결혼해서 너무 바쁘게 산 내 남편 이영돈이에요. 그동안 너무 바빴을 텐데 이제 편하게 즐겨요"라는 의미심장한 문구를 남긴 것.

황정음은 '능력 있고 돈 많으면 여자 하나로 성에 안 찬다. 돈 많은 남자 바람피우는 것 이해 못 할 거면 만나지 말아야지'라는 댓글에 "돈은 내가 1000배 더 많다. 뭘 안다고 입을 놀리나. 내가 돈 더 잘 벌고 잘났으니 내가 바람피우는 게 맞다. 네 생각대로면"이라며 설전을 벌였다. '애기들은 무슨 죄야. 용서해'라는 댓글에는 "나는 무슨 죄야?"라며 분노했다.

이 같은 당당한 행보는 누리꾼의 응원을 샀다. "통쾌하다. 속 시원하다"는 반응부터 "피해자가 숨지 않고 당당해서 좋다"는 격려가 쏟아졌다.

황정음은 기세를 몰아 유튜브 채널 '짠한형' 'SNL 코리아5' 등 출연을 확정하며 화끈한 활동을 예고했다. 25일 공개된 '짠한형' 예고편에서는 "골프가 제일 싫다"는 발언으로 전 프로골퍼인 남편을 연상케 했다. 

오는 27일 SBS 새 드라마 '7인의 부활' 제작발표회로 공식석상에 서는 황정음이 또 어떤 '쾌녀' 행보를 보여줄지 기대가 쏠린 상황이다.

배우 이범수와 통역가 이윤진 / 마이데일리

반면, 이범수는 침묵을 고수하고 있다. 

지난 23일 이범수와 이혼 조정 중인 이윤진은 SNS를 통해 "합의 별거 회피, 협의 이혼 무시, 이혼 조정 불성립 거의 10개월은 돼 간다"며 장문의 글을 남겼다. 이어 해외 중학교를 진학한 딸이 서울 집 출입을 금지당한 점, 시모의 폭언, 이범수의 '기괴한 이중생활, 은밀한 취미생활' 등을 폭로했다.

그러면서 "15년 결혼생활과 내 가족사를 휘발성 가십으로 날려버리고 싶은 사람은 없다. 이 글은 바위 덩어리처럼 꿈적도 하지 않는 그에게 외치는 함성이다. 집에서 해결할 수 있는 일 크게 만들었다. 부끄럽다"며 "돈줄을 끊고, 집안 문을 굳건히 닫는다고 해결될 일이 아니다. 나의 함성이 닿길"이라고 호소했다.

같은 날 이범수의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 측은 "이윤진 씨가 SNS를 통해 올린 글은 사실과 다른 부분이 많다. 이에 대해서는 이범수 씨가 법정에서 성심껏 대응하겠다"고 일축했다. 이범수는 최초 파경설이 제기된 지난해 12월부터 지금까지 직접적인 입장을 밝히지 않고 있다.

전속계약을 체결한 스타의 사건사고에 대응하는 것은 소속사의 역할이다. 이혼은 사고가 아니지만, 대중의 관심이 집중되는 사건임은 분명하다. 같은 매니지먼트를 받고 있는 황정음은 거침없고, 이범수는 온실 속 화초가 된 상황에 누리꾼은 흥미롭다는 반응이다.

와이원엔터테인먼트 김영일 대표는 이날 마이데일리와의 전화 통화에서 "사람이 다르고 부부의 사정이 다르다. 개개인의 사생활을 존중하는 차원에서 연기자의 개인사까지 컨트롤하지 않는다. 불편한 부분에 도움을 요청을 하면 들어줄 뿐, 주도적으로 이끌어가고 있진 않다"고 설명했다. 결국 개인이 택한 '각자도생'인 것이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