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게임소식] 넷마블·하이브IM·엑스소가게임

[AT게임소식] 넷마블·하이브IM·엑스소가게임

아시아타임즈 2024-03-26 16:53:19 신고

[아시아타임즈=신윤정 기자] 26일 게임업계에 따르면 넷마블은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직업 악사 추가 등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했다.

하이브IM은 하이브IM이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에 신규 캐릭터 '크산티아' 소개 영상을 공개했고, 엑스소가게임은 모바일 MMORPG ‘미르2: 승자위왕’ 사전예약 등록을 시작했다.

넷마블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신규 직업 ‘악사’ 등 대규모 업데이트

넷마블은 모바일 MMORPG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에 신규 직업 ‘악사’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image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신규 직업 출시. (사진=넷마블)

신규 직업 ‘악사’는 악기 ‘현’을 이용해 적에게 원거리 공격을 펼치는 것이 특징으로, 파티원들에게 피해 감소, 이동 속도 증가 등의 효과를 부여해 보다 역동적으로 팀 전투를 펼칠 수 있다.

새로운 서버 ‘청풍명월’도 오픈했다. 해당 서버에서는 무료 재화 ‘은화’를 활용해 ‘빛나는 전설 무기·장신구’, ‘수호신령’ 등 주요 장비들로 구성된 ‘악사의 하이퍼 성장상자’를 구매할 수 있으며, 오픈 기념으로 5월 14일까지 출석만 해도 '전설 무공서 조각', '최상급 비전 두루마리' 등을 제공한다.

또 기존 ‘고대 [극] 수호령’ 보다 높은 능력치를 보유한 ‘신화 수호령’ 8종을 업데이트하고, 보스 토벌을 위해 세력간 경쟁을 펼치는 전쟁 콘텐츠 ‘마수 환영전’을 선보였다. 이용자는 ‘적룡화산’ 지역에서 ‘마수 환영전’에 참여할 수 있으며, 중간 보스 '철갑성', '낙뢰대성' 등을 처치하면 마수로 변신해 몬스터에게 보다 강력한 공격이 가능하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다음달 25일까지 필드보스 처치, 세력 점수 획득 등의 미션을 달성하고 빙고를 완성하면 ‘NEW 전설적인 무공패 석판 10+1’, ‘고대 복구석 조각’ 등을 획득할 수 있다. 5월 28일까지는 출석만 해도 ‘상급 수호신령 가호 소환 10+1’, ‘전설적인 무공패 해방 10+1’ 등을 보상 받을 수 있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신규 캐릭터 ‘크산티아’ 영상 공개

하이브IM은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린트에서 개발한 신작 2D 액션 MORPG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신규 캐릭터 ‘크산티아’의 영상을 공개했다.

image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신규 캐릭터 크산티아. (사진=하이브IM)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별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사차원 소녀 ‘크산티아’의 비밀을 담고 있다. 천계의 재능을 지닌 천재라고 불리는 그녀의 숨겨진 이야기가 밝혀지며,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고퀄리티 그래픽과 전투 모션은 눈길을 사로잡는다. 

게임의 정식 출시와 함께 공개되는 신규 캐릭터 ‘크산티아’는 5성 어둠 속성 딜러 마법사로, 강력한 범위 마법으로 지역을 장악하는 전투 방식이 특징이다. 또한 ‘크산티아’는 시그니처 스킬인 ‘사건의 지평선’을 통해 적들을 사건의 지평선 중심부로 끌어당긴 뒤 지속적으로 피해를 입히는 강력한 광역 마법을 보유하고 있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다음달 2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으며, 이용자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자동 전투 추가와 전투 조작감을 전면 개선하는 등 이용자들에게 최상의 플레이 경험을 위해 노력 중이다.

엑스소가 게임, 모바일 게임 ‘미르2: 승자위왕’ 사전등록

엑스소가 게임(Xsoga Game)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미르2: 승자위왕’의 사전등록을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실시한다고.

image MMORPG ‘미르2: 승자위왕’의 사전등록 이미지. (엑스소가 게임)

‘미르2: 승자위왕’은 원작의 감성을 계승하면서 그래픽과 이펙트를 현대 트렌드에 맞게 한층 업그레이드시켰다.

특히 무제한 PK(플레이어 킬) 모드가 적용되어 다양한 직업과 전략을 통해 낙하물 등을 약탈하는 긴장감 넘치는 전투는 승부욕을 자극시킨다. 뿐만 아니라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도 재화를 얻을 수 있으며, 자동 사냥을 통해 간편하고 손쉬운 성장을 지원한다.

이번 사전등록은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 각종 스토어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휴대전화 번호만 입력하면 완료된다.

사전등록자 전원에게는 레전드 칭호 ‘승자위왕’(공식 홈페이지), 777만 원보와 스페셜 코스튬(스토어)을, 공식 라운지에 가입하면 한정 펫 소비룡과 초보자 패키지를 선물한다.

또한 사전등록 특정 인원 달성 시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2, 플레이스테이션5, 지루미스 낚싯대, 그래픽 카드 등을 지급하고 사전등록 후 공식 라운지에 인증하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아이폰15 프로를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Copyright ⓒ 아시아타임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