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쓰레기 아저씨' 배우 김석훈, 서울 북촌 누볐다

'나의 쓰레기 아저씨' 배우 김석훈, 서울 북촌 누볐다

머니S 2024-03-26 14:28:00 신고

현대엔지니어링이 배우 김석훈(오른쪽 두번째)과 서울 북촌 일대에서 환경 정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사진=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이 배우 김석훈(오른쪽 두번째)과 서울 북촌 일대에서 환경 정화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사진=현대엔지니어링
현대엔지니어링이 서울 종로구 북촌 일대에서 환경 정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26일 현대엔지니어링에 따르면 최근 진행된 이번 봉사활동에는 회사 임직원 10명과 배우 김석훈이 참여했다.

이들은 약 3시간 동안 현대엔지니어링 사옥 인근부터 북촌 일대 쓰레기를 수거하며 환경 정화 활동을 펼쳤다.

배우 김석훈은 최근 유튜브 채널 '나의 쓰레기 아저씨'를 통해 직접 쓰레기를 수거하고 쓰레기 매립지에 방문하는 등 쓰레기 문제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높이는 데에 앞장섰다.

현대엔지니어링은 배우 김석훈과 함께 재활용 쓰레기의 올바른 분리 배출법을 배우고 일상 속에서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친환경 생활습관을 소개하기 위해 이번 봉사활동을 추진했다.

현대엔지니어링 관계자는 "국내외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기업의 환경,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환경에 대한 세계적 관심이 높은 만큼 임직원들이 보다 재미있고 쉽게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마련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우 김석훈과 함께한 이번 환경 정화 봉사활동 모습은 오는 4월 중 현대엔지니어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