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빙, 방탄소년단 제이홉 다큐멘터리 시리즈 첫 공개 D-2

티빙, 방탄소년단 제이홉 다큐멘터리 시리즈 첫 공개 D-2

아이돌 차트 2024-03-26 14:25:36 신고

3줄요약
티빙 HOPE ON THE STREET 메인 포스터 이미지.jpg
사진=빅히트뮤직 제공

 

빙이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의 다큐멘터리 시리즈 <HOPE ON THE STREET>의 첫 포문을 연다.


오는 28일(목) 0시 공개되는 <HOPE ON THE STREET>는 올해 데뷔 12년 차를 맞은 방탄소년단(BTS)의 멤버 제이홉이 자신의 과거, 현재, 미래를 관통하는 '춤'을 통해 인생을 돌아보는 다큐멘터리다. 그는 다큐멘터리를 통해 일본 오사카, 프랑스 파리, 미국 뉴욕, 그리고 한국의 서울과 광주 등을 방문해 팝핑(Popping), 하우스(House), 힙합(Hiphop), 락킹(Locking) 등 다양한 장르의 스트리트 댄스 분야에서 활약 중인 아티스트들을 만난다.


<HOPE ON THE STREET>는 1화 공개를 앞두고, 메인 포스터와 트레일러를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강렬한 대비감이 느껴지는 색상과 제이홉의 역동적인 포즈가 담긴 메인 포스터부터 제이홉의 프리스타일 댄스와 각 도시의 아름다운 경치가 담긴 트레일러는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특히, 트레일러 속 '크리에이티드 바이 제이홉'이라는 문구는 제이홉이 이번 다큐멘터리에 본인의 색깔을 가득 담았음을 암시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해당 다큐멘터리는 동명의 앨범 'HOPE ON THE STREET VOL.1과 함께 제작돼 의미의 깊이를 더했다. 타이틀곡 'NEURON (with 개코, 윤미래)'은 제이홉의 음악적 뿌리와 삶의 동기, 그리고 새로운 출발에 대한 기대가 담겨 있다.


티빙은 다양한 케이팝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케이팝을 향한 다각도의 시선을 다룬 티빙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케이팝 제너레이션>부터 NCT의 글로벌 콘텐츠 <welcome to NCT Universe>, 글로벌 K팝 축제인 <KCON><MAMA> 생중계, 전 세대가 함께 즐기는 <임영웅 콘서트> 생중계까지 세대불문 다채로운 콘텐츠를 제공해, 이용자들에게 호평을 얻고 있다.

 

방탄소년단(BTS) 메인 댄서 제이홉의 다큐멘터리 <HOPE ON THE STREET>는 28일(목), 29일(금) 부터 매주 목, 금요일 각 1회씩 총 3주에 거쳐 시청 가능하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