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 막내’ 아일릿, 엘르 화보 공개…“우리는 알록달록 예쁜 팔레트”

‘하이브 막내’ 아일릿, 엘르 화보 공개…“우리는 알록달록 예쁜 팔레트”

브릿지경제 2024-03-26 09:28:45 신고

3줄요약
아일릿 화보 (2)
(사진=엘르)


하이브 산하 레이블 빌리프랩의 신인 걸그룹 아일릿(ILLIT)의 데뷔 후 첫 화보가 공개됐다.

26일 패션매거진 엘르는 공식 SNS 등을 통해 아일릿(윤아, 민주, 모카, 원희, 이로하)과 함께한 스페셜 프로젝트 ‘SUPER ELLE’의 표지 화보와 인터뷰 일부를 공개했다.

데뷔를 앞두고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멤버들은 다양한 포즈와 눈빛 연기로 신인답지 않은 아우라를 드러냈다.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아일릿은 파리 패션위크 참석, 데뷔를 앞둔 기대, 앨범 수록곡 소개 등 다양한 이야기를 털어놨다.

 

 

아일릿 화보 (1)
(사진=엘르)

 


멤버 윤아는 데뷔 전 파리 패션위크에 참석한 일을 떠올리며 “많은 팬분들이 ‘아일릿’하고 외쳐주시는 순간, 우리가 세상에 알려진 것을 실감했다”고 말했으며, 민주는 “데뷔 후 팬들과의 만남이 가장 기대된다. 사소한 안부를 묻고,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다”라고 말해 팬들을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모카는 “멤버들과 연습하며 합이 잘 맞는 순간에 가장 자신감이 샘솟는다”며 아일릿이 보여줄 무대에 기대를 더 했다. 원희 역시 “멤버 모두 성격도, 취향도 제각각이지만 함께 모이면 팔레트처럼 알록달록 예쁜 색으로 정렬된다”고 말해 남다른 팀웍을 자랑했다.

이로하는 “아일릿의 노래로 음악을 즐기는 것이 얼마나 행복한 일인지 느끼게 해드리고 싶다. 텐션을 올리고 싶을 때는 ‘Lucky Girl Syndrome’을, 새벽이나 퇴근길에는 ‘Midnight Fiction’을 추천한다”며 신인다운 앨범 홍보로 풋풋함을 드러냈다.

‘SUPER ELLE’는 엘르가 주목하는 신예 스타를 조명하는 프로젝트로, 아일릿의 스페셜 화보와 인터뷰는 엘르 4월호와 웹사이트, 유튜브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아일릿은 지난 25일 미니 1집 ‘SUPER REAL ME’를 발매하고 전격 데뷔했다.

김세희 기자 popparrot@viva100.com

Copyright ⓒ 브릿지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