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예슬, SNL서 충격적인 성형 고백에 남친 결혼설·문신 '눈길' (+리즈, 나이)

한예슬, SNL서 충격적인 성형 고백에 남친 결혼설·문신 '눈길' (+리즈, 나이)

살구뉴스 2024-03-25 17:09:32 신고

3줄요약
한예슬 인스타그램

최근 배우 한예슬이 성형 수술 사실을 고백하여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이에 10살 연하의 남친과의 결혼설과 문신, 리즈 시절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가슴 수술할 때 연락해" 한예슬 SNL서 성형 고백한 근황

한예슬 인스타그램, 쿠팡플레이 제공

최근 배우 한예슬이 성형 수술 한 사실을 고백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24년 3월 23일 공개된 쿠팡플레이 ‘SNL코리아’ 시즌5에 호스트로 출연한 한예슬은 팬이라고 밝힌 김아영에게 “실제로 보니 너무 예쁘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김아영에게 한예슬은 “눈 찝었지?”라고 성형 수술 사실을 저격하여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김아영이 정색하자, 한예슬은 “저도 찝었다”라며 “나중에 가슴 수술할 때 연락해”라고 쿨하게 성형 수술 사실을 고백하여 이목을 끌었습니다. 

유튜브 '한예슬 is', 쿠팡플레이 제공

신동엽이털털하고 솔직해보인다며 한예슬의 실제 성격을 묻자, 한예슬은 “할 말은 솔직하게 눈치 안 보고 얘기하는 편이다”라며 “XX 떨린다”라고 해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앞서 한예슬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계속해서 쳐지는 눈으로 상담을 받으러 갔다가 최근 쌍꺼풀 수술을 받았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한예슬 결혼설 퍼진 10살 연하 남친 누구?

온라인 커뮤니티, 한예슬 인스타그램

최근 한예슬이 성형 고백으로 화제가 된 가운데, 10살 연하 남자친구와의 열애 사실도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지난 2021년 5월, 한예슬은 10살 연하 비연예인 남자친구와 열애 중이라는 사실을 직접 공개했습니다. 한예슬의 남자친구의 정체는 연극배우 출신 류성재로 알려져있습니다.

한예슬은 1981년생으로 올해 44세로, 남자친구는 1991년생으로 올해 34세로, 무려 10살 차이로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그러나, 한예슬 남자친구의 신상이 밝혀지면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는 한예슬의 남자친구가 ‘화류계 출신 제비’라는 의혹을 제기했습니다.

계속되는 진실 공방 끝에 한예슬은 결국 “남자친구의 예전 직업은 연극배우였고 가라오케에서 일을 했던 적이 있던 친구이다. 호스트바와 가라오케가 같다고 생각하시겠지만 다 오픈된 곳이 가라오케라고 생각한다”라고 밝혔습니다. 

한예슬 인스타그램

이후 한예슬은 해당 유튜버와 법적 싸움을 이어가고 있으며, 남자친구와 흔들림 없는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2024년 2월, 한예슬은 남자친구와 결혼설이 불거지기도 했습니다. 한예슬이 웨딩사진을 올리자, 결혼 준비를 하는 것 아니냐는 의문이 제기됐습니다. 이에 한예슬은 "저 결혼 준비 안 한다. 친구랑 장난치는 것"이라고 해명한 바 있습니다. 

현재 한예슬은 유튜브 채널 '한예슬 is'로 팬들과 소통하며 근황을 전하고 있습니다. 

 

한예슬 문신 공개, 리즈 시절은? 

드라마 '환상의커플', 한예슬 인스타그램

한예슬은 과거 자신의 몸에 있는 문신들을 공개하였습니다. 일각에서는 과거 리즈 시절 사진과 비교하며 한예슬의 전체적인 분위기가 변했다는 말이 나오기도 했습니다. 

2022년 1월 26일, 한예슬은 라이브방송 진행 중 자신의 타투를 공개하여 화제에 오른 바 있습니다. 

라이브 방송 당시 한 팬이 "등에 타투인가?"라고 묻자 "등에 타투 맞아"라며 확 파인 드레스 사이로 드러난 타투를 보였습니다.

이어 "여기에도 문신이 있다"가슴 가운데 파인 드레스의 슬릿을 벌려 직접 가슴 아래 타투도 공개했습니다. 사진으로 보아, 한예슬은 가슴 아래에 칼 세 자루 형태의 타투를 새긴 걸로 추측됩니다. 

또한, 한예슬은 2022년 2월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좋아하는 타투들이 한꺼번에 다 나온 사진"이라며 셀카 사진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은 등이 드러나는 원피스를 입은 한예슬의 모습에서 등과 팔에 새겨진 타투가 눈길을 사로 잡았습니다. 

한예슬 인스타그램, 드라마 '환상의커플'

이 뿐만 아니라, 한예슬의 등 정중앙에는 커다란 원 속에 문양을 새긴 형태와 그 아래 글자(레터링) 타투가 있습니다. 오른쪽 팔에는 뱀을 표현한 듯한 물결치는 모양의 타투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과거 한예슬은 2001년 한국 슈퍼모델 선발대회로 데뷔했으며, 드라마 '환상의커플'에서 나상실 역을 맡으며, 리즈 시절을 뽐낸 바 있습니다.

이때 한예슬은 개성 강한 캐릭터와 독보적인 비주얼로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특히, "꼬라지 하고는" 이라는 명대사를 남겨 최근 SNL에서도 다시 선보인 바 있습니다. 

이에 누리꾼들은 "한예슬은 참 솔직해서 좋다... 예쁘고 당당한거 천상 연예인임", "지금도 예쁘지만 한예슬 리즈는 나상실때지... 짜장면이 왜 이렇게 맛있어보였을까ㅋㅋ", "쌍수 안해도 예쁜데ㅠㅠ 이목구비가 갑자기 확 화려해졌음" 등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