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이선영 아나운서 남편 누구 직업 나이차이 3년 열애 끝 결혼

MBC이선영 아나운서 남편 누구 직업 나이차이 3년 열애 끝 결혼

더데이즈 2024-03-25 12:05:45 신고

3줄요약

25일 이선영 아나운서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상대는 한 살 연하 비연예인 연인. 오는 4월 27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이선영 아나운서는 iMBC연예와의 통화에서 결혼이 한 달 앞으로 다가왔는데도, 아직 실감이 나지 않는다"라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남편과는 3년 열애 끝에 만났다고. 이 아나운서는 "자기 분야에서 아주 능력 있는 사람이라 일을 사랑하는 제게도 좋은 자극이 된다"며 "깍지 낀 것 처럼 자란 부분은 꼭 메워주고 좋은 면은 더 도드라지게 하는 사람"이라고 설명했다.

가족, 지인들의 반응도 전했다. 그는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마다 부모님 마음을 더 헤아리는 계기가 되었다"면서 특히 시부모님의 아낌없는 사랑에 감사를 표했다.

이 아나운서는 "최근에는 시어머님께서 SNS 프로필에 ‘나의 품으로 날아들어 온 선물 선영‘이라고 적어두셔서 뭉클했다"고 이야기했다.

결혼 후에도 아나운서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예비 신랑이 일에 대한 내 마음을 늘 격려해주는 만큼, 결혼 후에도 변함 없이 일터인 MBC는 언제나 최고의 우선순위"라며 "이제 그동안의 경험에 결혼 후의 새로운 역할과 삶이 더해져 세상을 더 넓게 보게 될 것 같다. 더 많은 분들의 이야기를 진실되게 전할 수 있도록 변함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상대 배우자가 될 남성은 한살 연하의 디자이너 출신으로 현재는 부동산테크 스타트업 임원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선영 아나운서는 지난 2017년 MBC에 입사했다. 현재 MBC '뉴스데스크', '뉴스투데이', 라디오 '정치인싸' 진행을 맡고 있다. 연세대학교 법무대학원 형사사법전공 석사과정을 밟고 있다.

Copyright ⓒ 더데이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