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김다예, '시험관 임신' 후 끝없는 주사 고통 "얼마나 힘든 일인지" [전문]

'박수홍♥' 김다예, '시험관 임신' 후 끝없는 주사 고통 "얼마나 힘든 일인지" [전문]

엑스포츠뉴스 2024-03-25 11:46:54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방송인 박수홍의 아내 김다예가 임신을 발표한 가운데, 시험관 과정에 대해 이야기했다.

25일 오전 김다예는 임신 후 만든 부부 계정에 '시험관 과정을 되돌아보며'라는 글을 게재했다.

김다예는 "임신이 된 이후 맞았던 프롤루텍스 주사들"이라며 수많은 주사기들을 공개했다. 



그는 "맞은 부위가 단단해져 일명 ‘돌주사’ 라고.. 모아놨던 주사들 펼쳐보니 '시험관 한 번으로도 이렇게 많구나'"라며 솔직한 심경을 표했다. 

사진에 임신 전 맞은 배주사는 포함이 안된 것임을 설명한 김다예. 어마어마한 주사기가 감탄을 자아낸다.

김다예는 "시험관 하기 전에는 몰랐다. 모든 것을 직접 경험해보니 얼마나 힘든 일인지 난임부부들을 더 격하게! 응원하게 되었다"며 "아기를 기다리는 모든 부부들이 짧은 시간 내에 좋은 소식이 생기길 바란다"며 난임 부부들을 응원했다. 

네티즌은 김다예의 글과 사진을 보고 "전복이(태명) 만나게 되어 축하드린다. 응원한다", "와 이렇게 힘든 거라는 거 처음 알았다"며 응원과 축하의 마음을 표했다.



한편, 지난 18일 박수홍과 김다예 부부는 결혼 3년차 만에 부모가 됐음을 밝혔다. 

시험관 시술 시도 중임을 공개했던 이들 부부는  "시험관 한 번 만에 찾아와준 고맙고 소중한 아기천사"라며 아이를 향한 사랑을 드러내 응원을 받았다. 

이하 김다예 글 전문.

[시험관 과정을 되돌아보며..]

임신이 된 이후 맞았던 프롤루텍스 주사들 .. 맞은 부위가 단단해져 일명 ‘돌주사’ 라고 ..
모아놨던 주사들 펼쳐보니 “시험관 한 번으로도 이렇게 많구나 ”
(임신 전 맞은 배주사는 사진에 없어요)

시험관 하기 전에는 몰랐어요. 모든 것을 직접 경험해보니 얼마나 힘든 일인지 난임부부들을 더 격하게 !! 응원하게 되었어요.
아기를 기다리는 모든 부부들이 짧은 시간 내에 좋은 소식이 생기길 바랍니다

사진 = 김다예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