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 MBC이선영 아나운서 "3년 열애 끝 결혼…남편, 아주 능력 있는 사람"(인터뷰)

[단독] MBC이선영 아나운서 "3년 열애 끝 결혼…남편, 아주 능력 있는 사람"(인터뷰)

iMBC 연예 2024-03-25 02:25:00 신고

오는 4월 결혼을 앞둔 MBC 이선영 아나운서가 결혼 소감을 직접 전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5일 이선영 아나운서의 결혼 소식이 전해졌다. 상대는 한 살 연하 비연예인 연인. 오는 4월 27일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이와 관련해 이선영 아나운서는 iMBC연예와의 통화에서 결혼이 한 달 앞으로 다가왔는데도, 아직 실감이 나지 않는다"라고 결혼 소감을 밝혔다.

남편과는 3년 열애 끝에 만났다고. 이 아나운서는 "자기 분야에서 아주 능력 있는 사람이라 일을 사랑하는 제게도 좋은 자극이 된다"며 "깍지 낀 것 처럼 자란 부분은 꼭 메워주고 좋은 면은 더 도드라지게 하는 사람"이라고 설명했다.

가족, 지인들의 반응도 전했다. 그는 "결혼을 준비하는 과정마다 부모님 마음을 더 헤아리는 계기가 되었다"면서 특히 시부모님의 아낌없는 사랑에 감사를 표했다.

이 아나운서는 "최근에는 시어머님께서 SNS 프로필에 ‘나의 품으로 날아들어 온 선물 선영‘이라고 적어두셔서 뭉클했다"고 이야기했다.

결혼 후에도 아나운서로서 활발한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예비 신랑이 일에 대한 내 마음을 늘 격려해주는 만큼, 결혼 후에도 변함 없이 일터인 MBC는 언제나 최고의 우선순위"라며 "이제 그동안의 경험에 결혼 후의 새로운 역할과 삶이 더해져 세상을 더 넓게 보게 될 것 같다. 더 많은 분들의 이야기를 진실되게 전할 수 있도록 변함없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선영 아나운서는 지난 2017년 MBC에 입사했다. 현재 MBC '뉴스데스크', '뉴스투데이', 라디오 '정치인싸' 진행을 맡고 있다. 연세대학교 법무대학원 형사사법전공 석사과정을 밟고 있다.

iMBC 백승훈 | 사진제공 MBC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