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영 전국노래자랑 마지막 방송 후속은 남희석이 진행

김신영 전국노래자랑 마지막 방송 후속은 남희석이 진행

더데이즈 2024-03-24 20:31:48 신고

3줄요약

'전국노래자랑'MC 김신영이 시청자들에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24일 방송된 KBS1 '전국노래자랑' 인천 서구 편에서는 MC 김신영이 마지막 진행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신영은 급성 후두염에도 "전국노래자랑!"을 힘차게 외치며 밝게 오프닝을 열었다. 먼저 그는 "일요일 막내딸 김신영이 큰절부터 올리겠다. 잘 부탁드린다"고 전하며 관객들에 큰 절을 올렸다.

특히 무대에 오른 한 참가자는 김신영의 마지막 방송을 축하하는 의미로 꽃다발을 건넸다. 참가자가 "1년 6개월 동안 고생 많으셨다. 인천 서구가 마지막이어서 너무 감동적이다"고 하자, 김신영은 "저와 비슷하게 생기신 분이 꽃다발도 주시고 너무 감동이다"고 고마움을 드러냈다.

마지막으로 김신영은 출연진 수상을 마친 뒤 시청자들에 감사 인사를 건넸다. 그는 "1년 6개월 동안 전국 방방곡곡을 누비며 많은 것을 배웠다. '전국노래자랑'은 여러분이 주인공이다. 그동안 정말 감사했다"고 말했다. KBS도 '그동안 '전국노래자랑'과 함께해 주신 김신영 님에게 감사드린다'며 자막을 띄웠다.

한편 고(故) 송해를 뒤이어 '전국노래자랑' MC로 발탁된 김신영은 약 1년 6개월 만에 불명예 하차하게 됐다. KBS는 시청률 하락 등 여러 이유로 김신영을 하차시킨 뒤, 후임 MC로 남희석을 낙점했다.

이후 김신영의 '전국노래자랑' MC 하차를 반대하는 청원이 1천 명을 돌파하자, KBS는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KBS는 "교체 과정에서 제작진은 김신영과 많은 대화를 했고, 김신영 역시 이러한 상황들을 이해하며, 오랜 전통을 이어온 '전국노래자랑'이 앞으로도 많은 국민들에게 사랑받는 프로그램으로 남을 수 있도록 응원하겠다는 뜻을 밝혔다"고 전했다.

한편 남희석이 진행하는 KBS1 '전국노래자랑' 전라남도 진도군 고군면 편은 오는 31일 방송된다.

Copyright ⓒ 더데이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