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노래자랑' 김신영 마지막 방송… 후임 남희석 MC 기대

'전국노래자랑' 김신영 마지막 방송… 후임 남희석 MC 기대

머니S 2024-03-24 11:05:29 신고

3줄요약

방송인 김신영이 전국노래자랑에서 하차한다. 사진은 2022년 9월 대구광역시 달서구 편 녹화에서 녹화하는 김신영. /사진=뉴스1 방송인 김신영이 전국노래자랑에서 하차한다. 사진은 2022년 9월 대구광역시 달서구 편 녹화에서 녹화하는 김신영. /사진=뉴스1
'전국 노래 자랑' 두 번째 MC 김신영이 시청자와 마지막 인사를 나눈다.

김신영은 24일 오후 12시10분 방송되는 KBS 1TV '전국노래자랑' 인천 서구 편을 마지막으로 MC 자리에서 내려온다.

김신영은 지난 9일 오후 인천광역시 서구 심곡동 인재개발원 운동장에서 '전국노래자랑' 마지막 회 녹화를 진행했다.

김신영은 마지막 녹화 직후 소속사 씨제스 스튜디오를 통해 "2년여 달려온 여정을 마무리하며 인생에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남겼고 전국에서 만난 모든 분 마음속에 간직하고자 한다"라며 "'전국노래자랑'은 전국의 모든 출연진분 시청해 주신 분들이 주인공이고 MC는 거들 뿐이다, 앞으로도 우리 전국의 주인공분들이 노래자랑을 통해 행복하시기를 바란다"라고 하차 소감을 이야기했다.

김신영은 2022년 10월부터 고(故) 송해의 뒤를 이어받아 1년 6개월 동안 '전국노래자랑'을 이끌어왔다. KBS 측은 김신영의 하차 소식을 전하며 "이번 MC 교체는 '전국노래자랑'이라는 프로그램의 특성을 최우선 기준으로 삼아 추진됐다"라고 설명했다.

김신영의 후임으로 '전국노래자랑'을 이어받은 MC는 남희석으로 확정됐다. 남희석은 오는 31일 방송되는 '전국노래자랑' 전남 진도군 고군면 편으로 시청자들을 찾을 예정이다.

Copyright ⓒ 머니S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