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지효, 강훈→조나단 사이에서 뽐낸 축구 실력…김종국과 포옹까지 (런닝맨)

송지효, 강훈→조나단 사이에서 뽐낸 축구 실력…김종국과 포옹까지 (런닝맨)

엑스포츠뉴스 2024-03-24 10:44:22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런닝맨'에 연예계 대표 축구 덕후들이 출격한다.

24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에서는 ‘제1회 풋살 런닝컵’ 대회가 개최된다.

이에 최근 진행된 녹화는 유재석, 김종국 감독을 주축으로 풋살 경기가 진행됐다. 두 감독은 선수 영입부터 풋살 경기까지 직접 운영해 눈길을 끌었다.



먼저 김종국은 “타이거 FC 연예인을 부르겠다”며 소속 선수들 소환에 나섰다. 첫 번째로 ‘애착 동생’ 강훈을 찾아갔는데, 강훈은 “내 왼발은 축구선수급”이라며 축구에 진심인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 유재석과 김종국은 또 다른 ‘타이거 FC’ 선수 조나단 영입을 두고 경쟁을 펼쳤고 이외에도 2인의 히든카드가 출격해 기대감을 모았다.

본격 풋살 경기가 시작되자 유재석과 김종국은 극과 극 스타일로 경기를 이끌었다. 유재석은 “필요한 건 적극적인 자세다!”라며 선수를 일일이 살피는 섬세한 면모를 보여줬고 김종국은 ‘타이거 FC’ 구단주답게 샤우팅으로 압박 코칭을 펼쳤다. ‘열정 과다’ 김종국에 유재석은 “매너가 너무 안 좋다”, “선 넘으시면 안 되죠”라며 폭풍 견제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선수들의 활약도 시선을 모았다. 특히 송지효는 ‘금발’ 면모를 뽐내며 에이스로 등극, 감독 김종국과 격한 포옹 세레모니를 펼쳐 ‘꾹딩크와 송지성’을 연상케 했다. 계속되는 송지효의 활약에 유재석은 급기야 “이번에는 내가 들어갈게!”라며 그라운드에 뛰어들었다. 

유재석과 김종국의 불꽃 튀는 풋살 전쟁 그 결과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주 ‘런닝맨’은 10분 확대 편성으로 평소보다 10분 이른 24일 오후 6시 5분에 방송된다.

사진= SBS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