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선한 영향력"...션♥정혜영, '폭풍성장' 두 아들과 연탄봉사

"온 가족이 선한 영향력"...션♥정혜영, '폭풍성장' 두 아들과 연탄봉사

메타코리아 2024-01-26 18:20:08 신고

3줄요약
션과 두 아들/출처-션 인스타그램
션과 두 아들/출처-션 인스타그램

션과 정혜영 부부가 두 아들과 함께 연탄봉사에 나섰다. 

25일 션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170번째 션과 함께하는 '대한민국온도1도올리기' 연탄 2500장 시작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다수의 봉사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션과 둘째 하랑 군과 셋째 하율 군이 함께 연탄봉사에 참여해 따뜻한 봉사 정신을 보여주는 모습이 담겼다. 어느덧 아빠만큼 훌쩍 큰 두 아들은 듬직하게 연탄을 나르고 있다.

션·정혜영 부부/출처-션 인스타그램
션·정혜영 부부/출처-션 인스타그램

션은 둘째 하랑 군에게 "믿음은 앎에서 그치는 게 아니라 삶이란다. 하랑은 하나님의 사랑. 네가 건강하다면 그 건강으로 누군가를 섬기기 위해서 받은 선물이란다. 너에게 허락된 모든 것은 당연한 건 없고 모든 게 은혜란 걸 기억하고 하나님의 사람을 삶으로 살아가는 하랑이가 되길 아빠는 기도할게"라고 전했다. 

이어 그는 셋째 하율 군에게도 "하율은 하나님의 율법. 아빠는 너 하나가 이 세상에서 잘되기보단 너 때문에 이 세상이 잘 되길 바라고 기도한단다"라고 덧붙이며 두 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션과 윤세아/출처-션 인스타그램
션과 윤세아/출처-션 인스타그램

또한 션의 "연탄 19장 FLEX. 내가 하니까 쉬워 보이죠?"라는 글에 함께 연탄 봉사에 참여한 윤세아는 "네~ 대따 쉬워 보여요"라고 답글을 달아 웃음을 안겼다. 션은 "세아씨 덕분에 오늘 대한민국이 조금 더 따뜻해졌어요!"라며 함께 연탄 봉사에 참여한 윤세아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나눔의 가치를 실천하는 션의 가족을 본 누리꾼들은 "온 가족이 선한 영향력", "마음이 따뜻한 부자(父子)", "연탄 무게가 엄청난데 대단하다", "큰 감동이다" 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한편, 션은 지난 2004년 배우 정혜영과 결혼해 슬하에 두 딸과 두 아들을 두고 있다. 2014년부터 밥상공동체 연탄은행과 함께 에너지 취약계층을 돕는 '대한민국 1도 올리기' 캠페인을 진행해 왔다.

Copyright ⓒ 메타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