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티즈, 음중 ‘미친 폼’ 컴백무대→뮤비 공개 26시간만 2천만뷰

에이티즈, 음중 ‘미친 폼’ 컴백무대→뮤비 공개 26시간만 2천만뷰

더데이즈 2023-12-02 19:51:45 신고

3줄요약

에이티즈가 오늘(2일) 오후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에 출연하여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THE WORLD EP FIN : WILL)'의 타이틀곡 ‘미친 폼(Crazy Form)’ 무대를 펼쳤다.

 

 

이날 블랙&레드 제복으로 화려한 비주얼을 자랑한 에이티즈는 곡에 어울리는 표정과 제스처로 무대의 몰입도를 한껏 끌어올렸고, 파워 넘치는 에너지로 짜릿한 전율을 선사하며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들었다. 

쉴 틈 없이 쏟아내는 랩, 멤버들 간의 합이 돋보이는 페어 안무 등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인 에이티즈는 대체불가한 매력으로 막강한 존재감을 드러냈다.

에이티즈의 정규 2집 '더 월드 에피소드 파이널 : 윌'은 아프로비트 리듬을 기반으로 한 댄스홀 장르의 타이틀곡 ‘미친 폼’을 포함해 다채로운 장르의 12곡이 수록, 데뷔 이후 최초로 유닛곡과 솔로곡을 실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멤버 전원이 앨범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남다른 음악적 역량을 입증하기도.

이렇듯 완성도 높은 정규 2집으로 컴백한 에이티즈는 발매 첫날 91만장의 판매고(한터차트 기준)를 달성,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는가 하면 한터차트 실시간 피지컬 앨범 차트, 벅스 일간 앨범 차트 및 일본 라인 뮤직 실시간 앨범 차트 모두 1위를 기록하며 국내외를 아우르는 뜨거운 인기를 과시했다.

 

 

특히 타이틀곡 ‘미친 폼’ 뮤직비디오는 공개 후 유튜브 ‘뮤직비디오 트렌딩 월드와이드’ 및 ‘24시간 동안 가장 많이 재생된 비디오’ 1위를 석권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입증했다. 이에 ‘미친 폼’ 뮤직비디오는 공개 약 7시간 만에 천만뷰를 돌파하며 자체 최단 기록을 경신했다.

이로써 에이티즈는 4세대 남자 그룹 중 뮤직비디오 공개 후 24시간 내 가장 높은 조회수를 달성한 팀이 됐으며 26시간 만에 2000만뷰를 돌파, ‘글로벌 대세’로서 또 한번 거듭났다.

Copyright ⓒ 더데이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