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MAMA] 트레저 "YG 사랑한다, 트메 사랑한다"…페이보릿 댄스 퍼포먼스 남자 그룹

[2023 MAMA] 트레저 "YG 사랑한다, 트메 사랑한다"…페이보릿 댄스 퍼포먼스 남자 그룹

마이데일리 2023-11-29 20:39:51 신고

3줄요약
2023 MAMA AWARDS 보이그룹 트레저 / CJ ENM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보이그룹 트레저(TREASURE, 최현석 박지훈 요시 김준규 윤재혁 아사히 김도영 하루토 박정우 소정환)가 페이보릿 댄스 퍼포먼스 남자 그룹 (Favorite Dance Performance Male Group) 상의 영광을 안았다.

29일 2023 MAMA AWARDS(마마 어워즈)가 일본 도쿄돔에서 배우 박보검, 가수 전소미의 진행으로 개최됐다.

페이보릿 댄스 퍼포먼스 남자 그룹 트로피를 거머쥔 트레저는 "우선 오늘도 정말 뜻깊은 상을 받게 되어서 영광이다"며 "멋있는 퍼포먼스를 항상 만들어주시는 많은 분들 너무 사랑한다. 저희 YGX 사랑한다. 모두 모두 사랑한다. 그리고 YG도 사랑한다. 그리고 트메 너무 사랑한다"며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그러면서 트레저는 "여러분 항상 감사하다. 앞으로 열심히 할 테니 응원 부탁드리겠다"는 당부도 덧붙였다.

한편, 트레저는 세계 최대 음원 플랫폼 스포티파이에서 10억 스트리밍을 달성하는 등 전 세계적 인기를 누리고 있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이날 스포티파이에서 트레저가 지난 2020년 데뷔 이후 지금까지 발표한 음원의 총 누적 스트리밍 횟수가 10억 회를 넘어섰다고 발표했다. 이뿐 아니라 트레저는 최근 일본 5개 도시 19회차에 달하는 대규모 팬미팅 투어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했으며, 도쿄돔에서 팬미팅 투어의 피날레를 장식하기도 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