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혜지, '스위트홈' 시즌2 합류...진영의 오랜 친구로

양혜지, '스위트홈' 시즌2 합류...진영의 오랜 친구로

한류타임스 2023-11-21 16:34:38 신고

3줄요약

배우 양혜지가 ‘스위트홈’ 시즌2에 새로운 캐릭터로 합류한다.

어썸이엔티가 21일 소속배우 양혜지의 '스위트홈' 시즌2 캐스팅 소식을 전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위트홈’ 시즌2는 욕망이 괴물이 되는 세상, 그린홈을 떠나 새로운 터전에서 살아남기 위해 각자의 사투를 벌이는 생존자들, 그리고 또 다른 존재의 등장과 알 수 없는 미스터리한 현상들까지, 새로운 욕망과 사건, 사투를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시즌1은 한국 시리즈 처음으로 넷플릭스 미국 TOP10에 진입하며 전 세계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양혜지는 시즌1에는 등장하지 않았던 새로운 캐릭터인 ‘정예슬’로 이름을 올렸다. ‘정예슬’은 '박찬영'(진영 분)과 오랜 친구이자 살아남은 그린홈 입주민들과 새로운 장소에서 만나게 되는 인물이다. 양혜지는 더 커진 세계관에서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들어내며 극을 더욱 다채롭게 채울 예정이다.

양혜지는 2016년 데뷔 후, ‘부잣집 아들’, ‘빅이슈’, ‘연애미수’,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 등에 출연하며 사랑스럽고 청순한 비주얼과 안정적인 연기력으로눈도장을 찍었다. 

JTBC ‘라이브온’에서는 차갑고 냉철한 걸크러쉬 매력을 선보였고 JTBC ‘알고있지만,’에서는 통통 튀고 자유로운 대학생의 모습을 현실적으로 그려냈다. 

오컬트 미스터리 SBS ‘악귀’까지 장르를 불문하고 매 작품마다 다채로운 연기를 펼치고 있는 양혜지가 데뷔 후 첫 크리처물에서는 어떤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찾을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스위트홈’ 시즌 2는 송강, 이진욱, 이시영, 고민시, 박규영에 이어 유오성, 오정세, 김무열, 진영, 양혜지까지 탄탄한 캐스팅 라인업을 발표하며 화려한 귀환을 예고했다. 오는 12월 1일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넷플릭스, 어썸이엔티 제공

 

권구현 기자 nine@hanryutimes.com

Copyright ⓒ 한류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