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명이 선택한 연말 선물은?

공명이 선택한 연말 선물은?

엘르 2023-11-21 13:00:00 신고




제대 후 늠름한 모습으로 돌아온 공명이 로이비와 만났다. 홀리데이 무드로 특별하게 선보이는 로이비의 럭키 프레젠트 컬렉션이 바로 그 주인공. 타로 카드를 모티프로, 카드를 하나씩 뒤집을 때마다 행운을 기원하는 그 절실한 바람이 파란 박스에 새겨졌다. 소중한 이에게 전할 홀리데이 선물을 찾고 있다면? 타로 카드를 비롯한 여러 행운의 상징이 그려진 로이비의 럭키 프레젠트 에디션을 눈여겨보길. (왼쪽부터) 피오니 앤 화이트 머스크 퍼퓸드 핸드크림 럭키 프레젠트 에디션, 35ml, 1만9천원, 오 드 퍼퓸 피오니 앤 화이트 머스 럭키 프레젠트 에디션, 50ml, 10만9천원, 퍼퓸드 핸드크림 미니 디스커버리 세트 럭키 프레젠트 에디션, 10ml×4, 2만2천원, 모두 Loivie.



일러스트레이터 작가 로와의 손끝에서 탄생한 다양한 행운의 상징이 파란 박스에 금박으로 새겨져 더욱 화려한 홀리데이 무드를 자아낸다. 각기 다른 일러스트가 새겨진 박스 안에는 로이비의 아이코닉한 향수 오 드 퍼퓸 피오니 앤 화이트 머스크와 같은 향의 퍼퓸드 핸드크림이 각각 담겨 있다. 또 미니 사이즈의 퍼퓸드 핸드크림 4종이 한데 담긴 디스커버리 세트도 함께 만날 수 있어 더욱 특별하다. 제품은 모두 Loivie.



공명이 시향하는 향수는 오 드 퍼퓸 피오니 앤 화이트 머스크 럭키 프레젠트 에디션, 50ml, 10만9천원, Loivie.


공명의 홀리데이를 향기롭게 만든 향수는 로이비의 아이코닉 향수인 오 드 퍼퓸 피오니 앤 화이트 머스크, 50ml, 10만9천원, Loivie.


공명이 즐겨 사용하는 로이비의 향수는 오 드 퍼퓸 피오니 앤 화이트 머스크. 파우더리한 꽃향기가 깨끗하고 포근한 분위기를 더해주며 남녀 구분 없이 사용 가능해 더욱 인기가 높다. 오 드 퍼퓸 피오니 앤 화이트 머스크, 50ml, 10만9천원, Loivie.




에디터 김주혜/김효정(스튜디오닷) 사진 이대희 패션 스타일리스트 박태일 헤어 스타일리스트 구예영(고원) 메이크업 아티스트 혜윤(고원) 세트 스타일리스트 김호림(블루패스트)/김성훈(스튜디오2.8) 디지털 디자인 민경원

Copyright ⓒ 엘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