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의 멤버 모모가 패션지와 진행한 화보에서 다양한 스타일을 선보였다.
모모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는데, 사진 속에서 그녀는 고전적 요소와 현대적 요소가 혼합된 독특한 미적 감각을 드러냈다.
첫 번째 스타일은 프레피 룩으로 클래식한 블레이저와 줄무늬 네크라인이 포인트인 짧은 스커트, 허벅지 높이의 양말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블랙 블레이저와 황갈색 핸드백이 젊은 감각의 반전을 제공한다.
두 번째 스타일은 브라운 트렌치코트와 트로피컬 프린트 팬츠의 조합으로 시대를 초월한 시크함과 캐주얼함을 동시에 갖춘 룩을 완성했다.
세 번째 스타일은 프린지 디테일의 스트라이프 셔츠와 네이비 블레이저가 특징인 현대적인 해리 테마로, 클래식하면서도 트렌디한 컬러 배색을 보여준다.
마지막으로 네 번째 스타일은 반팔 상의와 쉬머링 스커트의 조화로 우아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강조했다.
이 화보에서 모모는 대담하고 직선적인 앞머리 헤어스타일을 강조하며, 각 스타일마다 패셔너블한 핸드백과 같은 액세서리를 통해 패션과 기능성의 균형을 맞췄다. 모모의 이러한 스타일은 전문적인 외출에서 캐주얼한 외출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경우에 적합한 룩을 선사한다.
한편, 모모가 속한 트와이스는 오는 12월과 내년 2월에 일본, 인도네시아, 멕시코, 브라질 등에서 투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Copyright ⓒ 스타패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