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리포트=안수현 기자] 소니 픽쳐스의 히어로 영화 ‘마담 웹’의 예고편이 공개됐다.
16일, 영화 ‘마담 웹’의 예고편이 공개된 가운데 흥미진진한 스토리와 다채로운 액션이 모두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마블 코믹스 캐릭터인 마담 웹은 소니 픽쳐스의 ‘스파이더맨 유니버스’를 공유하는 영화로 제작되어 다코타 존슨이 주인공 카산드라(마담) 웹 역할을 맡았다. 출연진으로 시드니 스위니와 엠마 로버츠도 이름을 올렸다. 영화의 연출은 S.J. 클락슨이 맡고 맷 사자마와 버크 샤플리스가 각본을 맡았다.
영화 예고편에선, 뉴욕시 구급대원인 카산드라 웹이 어느 날 사고로 미래를 보는 초능력이 생기며, 미스테리한 초능력 회사와 개인적인 관계를 맺게된다. 이후 스파이더맨과 같은 수상한 복면을 쓴 악당 에즈키엘이 등장하고, 그로부터 주변인들을 지키려는 카산드라 웹의 대결이 펼쳐진다. 10대 소녀들과 카산드라는 서로를 지키고자 노력하며 위기의 순간에 화려한 액션이 더해져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특히 영화의 공식 시놉시스에 따르면 마담 웹은 영화 ‘베놈’, ‘모비우스’, 톰 홀랜드 주연의 ‘스파이더맨’ 시리즈와는 별개의 다른 우주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라고 전해진다. 시놉시스에 따르면 ‘마담 웹’은 마블에서 가장 수수께끼 같은 여주인공의 독립적인 기원 이야기를 다룬다.
한편, ‘히어로 영화’의 대명사 마블 스튜디오가 최근 개봉한 ‘더 마블스는 미국의 관객 평가 지수인 로튼 토마토에서 54%라는 저조한 숫자로 스타트를 끊으며 아쉬운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특히 ‘MCU 영화 중 3번째로 저조한 성적’을 기록하며 위태로운 상황을 보이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소니 픽쳐스의 히어로 영화 ‘마담 웹’이 마블 스튜디오보다 높은 성적을 기록할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마담 웹’은 오는 2024년 2월 14일 개봉 예정이다.
안수현 기자 ash@tvreport.co.kr / 사진= 영화 ‘마담 웹’ 공식 예고편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