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스토랑' 남보라, '배우 지망생' 미모의 여동생 공개 "완전 똑순이"

'편스토랑' 남보라, '배우 지망생' 미모의 여동생 공개 "완전 똑순이"

조이뉴스24 2023-09-27 20:02:37 신고

3줄요약

[조이뉴스24 이지영 기자]배우 남보라가 배우를 꿈꾸는 여동생을 공개한다.

오는 29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 추석 특집에서는 13남매 장녀 남보라가 사랑스러운 동생들을 위해 대용량 음식 만들기에 도전한다.

이 과정에서 남보라와 꼭 닮은 여동생들도 공개된다. 동생들이 맛있게 먹는 것만 봐도 배부르고 행복한 K-장녀 남보라의 끈끈한 가족애가 TV 앞 시청자들의 한가위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전망이다.

신상출시 편스토랑 [사진=KBS2]

음식을 준비하는 남보라의 집에 붕어빵 자매 세 명이 찾아온다. 이들은 과거 KBS1 '인간극장'에 남보라와 함께 출연했던 남보라네 형제 중 7번째 세빈, 9번째 세미, 10번째 소라였다. 동생들이 오자 남보라의 얼굴에는 미소가 떠올랐다. 남보라는 배고픈 동생들을 위해 특별히 한우 사태로 3종 요리를 뚝딱 만들었다.

남보라는 세빈, 세미, 소라 세 동생들을 한 명 한 명 소개하며 '동생바보'다운 언니의 칭찬을 쏟아냈다. 특히 언니에 이어 배우의 길을 걷고 있다는 세빈에 대해서는 "완전 똑순이"라며 "대학교 입시도 혼자 아르바이트해서 열심히 해냈다. 혼자서 자기 길 개척하는 멋있는 동생이다. 최근 오디션(선발심사)을 봐서 연극도 하게 됐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런가 하면 이날 남보라의 동생들은 언제나 가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언니를 위해 특별한 선물을 준비한다. 동생들의 진심에 남보라는 물론 VCR을 지켜보던 한지혜와 별도 눈물을 흘렸다고. 29일 오후 5시 방송.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