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 2일 자급자족 캠핑 첫 선…KT&G, '상상 빌리지 페스티벌' 진행

1박 2일 자급자족 캠핑 첫 선…KT&G, '상상 빌리지 페스티벌' 진행

아시아투데이 2023-09-19 23:23:36 신고

3줄요약
1
/제공=KT&G

아시아투데이 이수일 기자 = KT&G는 지난 16일부터 17일까지 충북 진천에서 1박 2일간 대학생 대상 네트워킹 축제인 '상상 빌리지 페스티벌'을 진행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선 총 170개 팀의 대학생 500여명이 참가했다.

KT&G 상상유니브에서 올해 처음 선보인 상상 빌리지 페스티벌은 전국 각지의 대학생들이 한데 모여 함께 만들어가는 참여형 축제다. 참가자들은 '상상 빌리지' 마을 주민으로서 공동체를 형성해 교류·소통한다. 또한 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해 전용 화폐인 '상상통보'를 획득하거나 서로 물품과 재능을 교환해 자급자족하는 방식으로 축제를 이어갔다.

이번 프로그램은 학업과 취업 준비로 지친 대학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비대면 사회 활동 여파로 또래 커뮤니티 형성과 유대감 강화 기회가 많지 않은 청년들을 위해 기획했다. 대상은 상상유니브 프로그램에 참여했거나 홈페이지에 가입한 대학생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번 '상상 빌리지 페스티벌'은 청춘을 응원하는 의미를 담아 '행운'을 주제로 열었다. 가수 소수빈 등과 '상상 집현전'이 배출한 대학생 아티스트들이 참여한 행운콘서트가 진행되기도 했다.

Copyright ⓒ 아시아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