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뮤지션 뮤비 속 그 여주인공"…모델 이하은, 황보·유지애 소속사 갔다

"악동뮤지션 뮤비 속 그 여주인공"…모델 이하은, 황보·유지애 소속사 갔다

마이데일리 2023-09-19 23:05:00 신고

3줄요약
모델 이하은 / 케이플러스

[마이데일리 = 이승록 기자] 모델 이하은과 전속계약 맺었다고 케이플러스가 19일 밝혔다.

케이플러스는 "통통 튀는 밝은 에너지를 지닌 이하은을 새 식구로 맞이하게 되어 기쁘다. 무한한 잠재력을 가지고 있는 이하은이 재능을 맘껏 펼치며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애정 어린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모델로 데뷔한 이하은은 매거진과 광고를 섭렵하며 패션계 핫루키의 등장을 알렸다. 특유의 깨끗하면서 맑은 페이스와 자연스러운 분위기로 '첫사랑 기억 조작'을 일으키는 매력을 보여준 이하은은 모델 활동뿐 아니라 다수의 뮤직비디오에도 출연했다. 악동뮤지션의 '200%', 'Give Love' 뮤직비디오에 출연한 이하은은 한 폭의 그림 같은 청량한 여름 배경 속에서 '청춘 케미'를 발산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바 있다. 크러쉬의 '우아해' 뮤직비디오에선 크러쉬를 지긋이 바라보며 미소 짓는 여주인공으로 등장, 노래 가사와 어울리는 우아하면서 매혹적인 연기로 깊은 몰입감을 선사했다.

이하은은 "앞으로 케이플러스와 함께 좋은 시너지를 내며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는 소감을 밝혔다.

케이플러스는 배윤영, 박경진, 클로이 오, 김설희 등 정상급 모델들과 방송인 황보, 배우 유지애와 신지훈, 스포테이너 김하늘 등이 소속돼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