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 시절에 노출 방송..?" '하트시그널4' 김지민, 고등학생때 '선정적 방송 의혹'에 제작진 입장 밝혀

"10대 시절에 노출 방송..?" '하트시그널4' 김지민, 고등학생때 '선정적 방송 의혹'에 제작진 입장 밝혀

뉴스클립 2023-06-10 20:05:26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채널A '하트시그널4'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채널A '하트시그널4'

'하트시그널4'에 출연 중인 여성 출연자 김지민이 미성년자 때 노출 방송을 했다는 의혹에 제작진이 입장을 밝혔다.

10일 채널A '하트시그널4' 제작진은 "현재 온라인상에서 불거지고 있는 ‘하트시그널4’ 일반인 출연자인 김지민 씨 이슈와 관련해 제작진 측 입장을 전달 드린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당사자를 통해 사실 관계를 확인한 결과, 김지민씨가 아프리카TV에서 노출 및 선정적인 방송을 진행했다는 점은 사실이 아님을 명확히 말씀 드린다"는 입장을 전했다.

앞서 김지민은 2018년 아프리카TV에서 BJ로 활동했다는 사실이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알려진 바 있다.

채널A '하트시그널4'
채널A '하트시그널4'

당시 방송 캡처 화면에는 미성년자였던 김지민이 복부를 노출하는 옷을 입은 채 방송을 진행했으며 이로 인해 아프리카TV 담당자가 '선정적인 방송 및 속옷 노출이 확인돼 방송을 종료한다'라며 방송을 강제 종료하기도 했다.

제작진 측 "언니의 의상으로 선정적 방송으로 분류.."

'하트시그널4' 제작진은 "논란이 된 캡처 이미지 및 방송 건은 당시 고등학생이었던 김지민 씨가 아프리카TV에서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을 준비하며 ‘스터디 윗 미(study with me)’로 활동했던 계정에서 비롯된 것으로 파악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당시 김지민씨는 입시가 끝난 이후 해당 계정에서 친언니와 함께 단순 토크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하지만 크롭티를 착용한 언니의 의상으로 인하여 아프리카TV 방송 특성상 선정적 콘텐츠로 분류되었고, 즉시 방송은 종료됐으나 캡처된 이미지가 악의적으로 퍼지고 있는 상황이다"라는 입장을 전했다.

채널A '하트시그널4'
채널A '하트시그널4'

제작진 측은 "김지민 씨는 현재 대학교에 재학 중인 일반인 출연자"라며 "이번 논란과 같이 사실 확인이 명확하게 되지 않은 사안으로 인해 출연자가 피해를 받지 않도록 근거 없는 루머나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한편 김지민은 2000년생으로 올해 24세이며 성신여대에 재학 중이라고 밝혔다. 그는 이러한 논란 이후에 SNS 계정을 비공개로 전환한 것으로 확인되고 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