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산’ 김대호 “차 에어컨, 호흡곤란 올 때 켜…출근 너무 하기 싫어”

‘나혼산’ 김대호 “차 에어컨, 호흡곤란 올 때 켜…출근 너무 하기 싫어”

iMBC 연예 2023-06-09 16:55:00 신고

김대호가 자연인과 아나운서를 넘나드는 이중생활을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9일(금)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498회에서는 윤성빈의 ‘무지개 라이브’, 김대호의 ‘이중생활 아나운서’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대호는 감성 캠핑카를 꿈꾸며 애마 ‘다마르기니’ 꾸미기에 나섰다. 그는 청주에 직접 가서 직거래했다며 430만 원에 차를 샀다고 밝혔다. 뒷문 열기나 핸들 돌리기 등이 다소 힘들어 보여 눈길을 끌었다. 김대호는 “에어컨은 호흡곤란이 올 때쯤 켜는 것”이라고 밝혔다. 에어컨 켜면 느려지기 때문.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기안84는 “기분을 바꾸고 싶을 때 ‘혼모’를 추천한다”라고 말했다. 혼자 모텔에서 휴식을 취한다는 것. 박나래가 “혼모는 처음 들어봤어”라고 하자, 기안84가 “내가 만든 말이니까”라며 웃음 지었다.

김대호는 차에서 어죽을 먹고, 꿀잠을 잔 뒤 MBC로 출근했다. 그는 “출근은 익숙해지지 못하는 거 같다. 가기 전까지는 진짜 가기 싫어”라며 속마음을 드러냈다. 이어 “익숙해지지 않는 것 중 딱 하나... 출근하기”라고 말해 직장인들의 공감을 샀다. 또한, 생방송 끝난 지 9분 만에 퇴근해 시선을 모았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한편 다음 이야기로 김연경의 ‘바쁘다 바빠 비지 시즌’, 코드 쿤스트의 ‘새집 새 마음’ 편이 예고돼 기대감을 높였다. 리얼한 싱글 라이프로 웃음과 감동을 전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