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윈드, 5세대 청량은 이런 것 ‘ISLAND’→세븐틴 ‘아낀다’ (엠카)

더윈드, 5세대 청량은 이런 것 ‘ISLAND’→세븐틴 ‘아낀다’ (엠카)

스포츠동아 2023-06-08 19:57:00 신고

3줄요약

5세대 신인 보이그룹 더윈드(The Wind)가 '엠카운트다운' 800회 특집을 빛냈다.

더윈드(신재원·김희수·타나톤·최한빈·박하유찬·안찬원·장현준)는 8일 방송된 Mnet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 800회 특집에 출연해 'HISTORY M'(히스토리 엠) 6월의 루키로 특별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더윈드는 첫 번째 미니앨범 'Beginning : The Wind Page'(비기닝 : 더 윈드 페이지) 타이틀곡 'ISLAND'(아일랜드) 무대를 먼저 선보였다.

더윈드만의 유스틴(YOUTH+TEEN) 감성이 청량한 보컬과 군무로 펼쳐져 시청자들에게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했다.

데뷔 4주차 활동에 돌입한 더윈드는 가파른 성장세로 눈길을 끌었다. 더윈드 일곱 멤버는 각자의 매력과 개성을 살린 무대 연기로 7색 킬링 포인트를 완성하며 깊은 인상을 남겼다.

이어진 'HISTORY M' 스페셜 무대에서는 2015년 5월 발매된 세븐틴의 데뷔곡 '아낀다'를 커버했다. 더윈드는 롤모델 세븐틴의 풋풋한 감성을 자신들만의 유스틴 색채로 재해석해 K-POP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더윈드는 각종 음악 방송과 콘텐츠에서 데뷔곡 'ISLAND'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최근 글로벌 음악 플랫폼 타이달(TIDAL)의 '슈퍼 루키 스포트라이트' 플레이리스트 커버 아티스트, 2023년 6월 기준 신인 아이돌그룹 브랜드평판 전체 6위에 선정되며 주목도를 입증했다.

[사진 = Mnet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