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한결같은 취향의 스윙스, 만나고 싶은 사람 밝혔다

"블랙핑크 제니..."...한결같은 취향의 스윙스, 만나고 싶은 사람 밝혔다

케이데일리 2023-06-08 04:01:00 신고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래퍼 스윙스가 유튜브 '나몰라패밀리 핫쇼'에 출연해 다나카와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다나카는 저돌적인 질문으로 스윙스를 당황시켜 네티즌들에게 웃음을 안겼습니다.

래퍼 스윙스 "만나고 싶은 여자는 제니..."

유튜브 '나몰라패밀리 핫쇼' (스윙스에게 재촉하는 다나카) 유튜브 '나몰라패밀리 핫쇼' (스윙스에게 재촉하는 다나카)

래퍼 스윙스가 다나카에게 휘둘리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지난 7일 유튜브 채널 '나몰라패밀리 핫쇼'에는 '다나카 우리 회사랑 계약하자 (with 스윙스)'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해당 영상에서 다나카는 스윙스의 초대로 그의 회사를 찾아갔습니다. 스윙스는 "술도 한잔하고 싶고 얼굴도 볼 겸" 초대했다고 말했습니다.

스윙스는 다나카를 자신의 회사로 데려오고 싶다는 욕심을 드러냈습니다. 다나카는 자신은 록 가수인데 힙합 크루의 영입 제안을 많이 받는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유튜브 '나몰라패밀리 핫쇼' (이찬혁의 발언에 대해 이야기하는 스윙스) 유튜브 '나몰라패밀리 핫쇼' (이찬혁의 발언에 대해 이야기하는 스윙스)

다나카는 이찬혁이 "힙합은 안 멋져"라고 노래했던 것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이에 스윙스는 "그 친구는 약간 생각이 좀 많이 필요하다. 좀 많이 커야 된다"라고 말했습니다.

스윙스는 "가끔 바보! 이렇게 될 수가 있다"라고 말했고, 다나카는 "(이찬혁은) 바보라서 힙합이 멋지지 않다고 얘기한 거다"라며 너무 센 발언인 것 같다고 이야기했습니다.

이에 스윙스는 "남자라면 그 정도 말을 했으면 바보 소리 들을 각오는 되어 있어야 한다"라며 "쇼미더머니 나가서 한 장르 전체를, '요즘 힙합 안 멋져'라는 말을 한다면 무슨 소리든 들을 각오가 되어 있어야지"라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습니다.

다나카는 사무실에 붙어 있는 포스트잇으로 관심을 돌렸습니다. 스윙스의 사무실 벽면에는 포스트잇이 잔뜩 붙어 있었습니다.

'나는 헬기를 타고 다닌다'는 포스트잇을 본 다나카가 이를 언급하자 스윙스는 마인드 컨트롤이라며 "지금이라고 생각해야지 나중에 이게 온다. '헬기를 타고 다닐 것이다'라고 하면 안 된다. 현재진행형"이라고 진지하게 말했습니다.

다나카가 "만나고 싶은 여자 있냐"고 묻자 스윙스는 "비밀이야"라고 말했다. 다나카가 집요하게 물어보자 "조회 수 너무 뽑아간다"라며 당황하다 "블랙핑크 제니"라고 답했습니다.

유튜브 '나몰라패밀리 핫쇼' (왼쪽 위, 다나카가 써붙인 포스트잇) 유튜브 '나몰라패밀리 핫쇼' (왼쪽 위, 다나카가 써붙인 포스트잇)

다나카는 스윙스의 답변을 듣고 포스트잇 쪽으로 가서 '나는 블랙핑크 제니를 만나고 있다'고 적은 뒤 정중앙에 부착했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사무실 테라스로 나갔습니다. 스윙스가 "내가 제일 좋아하는 뷰"라고 소개하자 다나카는 "여기서 '제니는 내 여자친구다'라고 크게 고백해라"고 말해 스윙스를 당황하게 만들었습니다.

스윙스는 다나카를 좋아하기 때문에 하겠다며 "블랙핑크 제니는 나랑 사귄다"라고 소리쳤습니다.

스윙스는 1986년생으로 올해 나이 38세입니다. 스위스는 현재 가수 활동과 레이블 운영, 헬스장, 의류 브랜드, 체인 음식점 등 사업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스윙스의 한결같은 취향, 전여친 '임보라'

가수 스윙스가 전 여자친구 임보라와 함께 운영했던 카페를 폐업했습니다.

스윙스는 지난해 3월 31일 자신의 SNS에 "오늘로써 끝. 내가 태어나서 한 사업 경험 중 가장 심하게 발린 경험"이라고 심경을 토로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결별한 스윙스와 임보라) 스포티비뉴스 (결별한 스윙스와 임보라)

스윙스는 공개 연애했던 임보라와 함께 개업한 카페를 폐업했습니다. 카페 폐업에 대해 "더 배우게 된. 누구보다 도와준 우리 식구들한테 슈퍼 초 감사! 그리고 우리 손님들 너무너무너무너무 감사. 잘못해 줬다면 미안하다"라고 했습니다.

스윙스는 "그리고 건물주는 진짜 천벌 받을 거야"라고 건물주와 갈등이 있었음을 시사했습니다. 그러면서 "아무튼 많은 추억과 사람들과 모든 것 다 사랑한다"라고 했습니다.

스윙스와 임보라는 2020년 결별했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를 언팔한 후 결별설에 대해 별다른 입장을 취하지 않다 끝내 결별을 인정했습니다. 이후에도 계속 혼자서 카페를 운영해 오던 스윙스는 지난해 3월을 끝으로 카페를 폐업했습니다.

한편 임보라는 모델 겸 배우로 1995년 9월 30일생으로 올해 29세가 되었습니다.

Copyright ⓒ 케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