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이모티콘 2탄 ‘쿵야들은 매일 바뻐’ 선봬

넷마블 엠엔비, ‘쿵야 레스토랑즈’ 이모티콘 2탄 ‘쿵야들은 매일 바뻐’ 선봬

데일리 포스트 2023-06-07 17:12:58 신고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넷마블 엠엔비
ⓒ데일리포스트=이미지 제공 / 넷마블 엠엔비

ㅣ데일리포스트=곽민구 기자ㅣ넷마블 콘텐츠 마케팅 자회사 엠엔비가 ‘쿵야 레스토랑즈’의 카카오톡 이모티콘 2탄 ‘쿵야들은 매일 바뻐’를 출시했다.

‘쿵야들은 매일 바뻐’는 최근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인 ‘쿵야 레스토랑즈’의 양파쿵야와 주먹밥쿵야의 재치있는 멘트를 담아낸 총 32종의 이모티콘으로, 카카오톡 이모티콘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쿵야 레스토랑즈’는 엠엔비에서 전개 중인 IP로 ‘쿵야’의 스핀오프 브랜드다. 지난해 2022년을 사는 쿵야들의 이야기를 담은 ‘쿵야 레스토랑즈’를 인스타그램을 통해 선보인 이후 현재 채널 개설 1년만에 팔로워 12만 명을 기록하는 등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1월 선보인 첫 이모티콘 ‘양파쿵야의 줏대 있는 하루’는 출시 하루만에 카카오 이모티콘 스토어 인기 1위를 달성했으며, V&A 뷰티와 콜라보를 통해 선보인 ‘광채나는 양파쿵야 광나는 야채죠’는 공개 1시간만에 약 6만개가 모두 소진된 바 있다.

엠엔비 배민호 대표는 “ ‘쿵야 레스토랑즈’ 팬들의 사랑 덕분에 이모티콘 2탄을 빠르게 선보일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 경험을 확장할 수 있는 다채로운 오프라인 이벤트를 기획 중이니 많은 성원 부탁한다”고 말했다.

엠엔비는 이번 이모티콘 출시를 기념해 오는 21일까지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쿵야 레스토랑즈’ 공식 굿즈를 증정하는 SNS 이벤트를 전개 중이다.

Copyright ⓒ 데일리 포스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