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뷔 20주년' 앞둔 김준수, 韓 서울·日 3개 지역 팬미팅 투어 예고

'데뷔 20주년' 앞둔 김준수, 韓 서울·日 3개 지역 팬미팅 투어 예고

pickcon 2023-06-07 15:34:26 신고

3줄요약
사진: 팜트리아일랜드 제공

김준수가 데뷔 20주년을 기념하여 팬들과 뜻깊은 만남을 갖는다.

20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많은 팬과 대중의 한결같은 사랑을 받는 가수이자 뮤지컬 배우로 활약 중인 김준수가 7일 소속사 공식 SNS를 통해 데뷔 20주년 기념 팬미팅 투어를 예고하는 커밍순 이미지를 기습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키치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김준수 팬미팅의 메인 타이틀명 'COCOTIME(코코타임)'과 투어 확정 지역인 '오사카, 요코하마, 서울, 나고야' 4개 도시가 명시된 타이포그래피가 담겨있다. 그간 김준수 팬미팅 개최에 대한 특별한 언급이나 정보가 없었기에 공개된 이미지 단 한 장만으로도 팬들의 호기심과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는 것.

특히 김준수의 이번 팬미팅 투어는 그가 솔로 가수로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것으로 그 의미를 더한다. 한국과 일본 지역에서 개최될 이번 팬미팅은 공개된 4개 도시에서 오는 8월 중 진행되며 추후 자세한 일정이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어떠한 콘셉트의 공연이 진행될지 국내를 비롯한 많은 글로벌 팬들의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다.

 또한 이번 팬미팅명은 지난해 공식적으로 정해진 김준수의 팬덤명 '코코넛(COCONUT)'과 콘서트 시그니처 코너 '지니타임'의 합성어 '코코타임(COCOTIME)'으로 확정, 이번 팬미팅 투어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그의 남다른 팬 사랑을 확인할 수 있다. 이번 'XIA Fanmeeting Tour <COCOTIME> : The 20th Anniversary'은 가수 김준수(XIA)의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며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함께 나눌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김준수는 오는 10일(토) 올림픽공원 KSPO DOME과 88잔디마당에서 개최하는 뮤직&팬 라이프 페스티벌 'Weverse Con Festival(위버스콘 페스티벌)'에 출연해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Copyright ⓒ pickcon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