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모모랜드’ 주이, 매니저도 없이 홀로서기…촬영장까지 혼자 운전

‘전 모모랜드’ 주이, 매니저도 없이 홀로서기…촬영장까지 혼자 운전

TV리포트 2023-06-07 10:00:00 신고

[TV리포트=이수연 기자] 모모랜드 출신 가수 주이가 해체 후 홀로서기에 나섰다.

7일 Mnet ‘퀸덤퍼즐’이 오는 13일 첫 방송을 앞두고 선공개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에는 ‘퀸덤퍼즐’에 도전장을 낸 출연자와 그들의 경연 무대 일부가 담겨 있었다.

특히 그룹 모모랜드가 해체된 후 멤버 주이가 오랜만에 모습을 비췄다. 주이는 ‘홀로서기’ 중이라며 자신이 아티스트이자 스스로의 매니저가 됐다고 밝혔다. 이를 입증하듯 그는 “혼자 운전해서 촬영 현장까지도 직접 왔다”라고 전했다.

주이는 촬영장 장소를 착각하는 신입 매니저 다운 실수를 보이기도 해 웃음을 자아냈다. 주이는 데뷔 8년 차이지만 항상 차에서 자면서 이동했던 터라 방송국 위치가 헷갈렸다고 해명했다.

또한 주이는 “이제 정말 혼자니까 데뷔 때보다 2배로 더 잘해야 할 것 같다”라고 당찬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주이는 2016년 그룹 모모랜드를 통해 데뷔했다. 2018년 1월에 발매된 세 번째 미니 앨범 ‘GREAT!’의 타이틀곡 ‘뿜뿜’이 각종 음원차트 1위는 물론, 뮤직비디오 조회 수 6억 뷰를 달성하는 등 많은 인기를 끌어 더욱 스타덤에 올랐다.

그러나 멤버 연우, 태하, 데이지의 하차에 이어 지난 1월 27일 모모랜드 멤버 전원(주이, 혜빈, 제인, 나윤, 아인, 낸시)이 제작사 MLD엔터테인먼트를 떠나면서 해체됐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TV리포트 DB, Mnet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