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샤넬♥제니" 데뷔작 '더 아이돌' 청불급 수위 댄스 공개에 사람들 반응은요

"인간샤넬♥제니" 데뷔작 '더 아이돌' 청불급 수위 댄스 공개에 사람들 반응은요

뉴스크라이브코리아 2023-06-06 14:23:45 신고

3줄요약
사진=제니가 출연한 HBO '디 아이돌' 댄스 영상 캡처/HBO, 유튜브

블랙핑크 멤버 제니의 배우 첫 데뷔작인 HBO 시리즈 미국 드라마 '디 아이돌'이 북미 지역에서 선공개된 상황 속, 유튜브 플랫폼에 일부 댄스 영상이 공개됐다. 

제니가 출연한 미드 '더 아이돌'의 일부 장면은 K팝에선 보기 힘든 19금 동작들이 주를 이뤄 선정적인 동시, 수위가 너무 높다는 해석과 연기로 봐야한다는 시각이 부딪히고 있는 상황.

이와 관련해 타임지는 '아이돌 착취를 폭로하는 척하면서 착취를 즐기고 있다'며 비판하기도 했다.

"난 유교걸이 맞네......"


아이돌 1화에서 약 10분간 등장한 제니는 Lily-Rose Depp의 절친한 친구인 백업 댄서 Dyanne을 연기했다. 그리고 일부 댄스 영상이 공개됐지만, 사람들의 반응은 극명하게 갈렸다. 

▲난 유교걸이 맞네............... ▲헐 수위 있네ㅋㅋ ▲이게 뭐야ㅠㅠㅠ ▲아 근데 집단행위나 성추행같은 스멜이 풍기는 게 무섭고 징그럽다. 이러다 자세별로 춤이 나오겠네.. 성교육은 아이돌에게 배우는 걸로~ ▲ 1화부터 이러면... 남은 회차가 아찔하다.

사진=제니의 '디 아이돌' 댄스 영상이 공개된 이후 누리꾼 반응/유튜브

▲1화 다 보고 옴. 솔직히 릴리로즈뎁의 수위가 훨씬 세서 이번 신은 그냥 말 그대로 엑스트라 서비스신급임. 일상 관음하는 길티프레저로 좀 변태들 취향에 맞을 것 같구, 10대들에겐 진짜 해로울 듯. 팝스타들 비하인드, 주변 관계자들도 이러고 살 것 같다는 상상 실현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었음.

사진=제니의 '디 아이돌' 댄스 영상이 공개된 이후 사람들 반응/유튜브

▲안무를 뭐 저 따위로 만들었냐? 제니 정도면 충분히 소화할 수 있는 좋은 안무도 많을텐데, 안무가 무슨 포르노 연상시키게 하고 너무 선정적임... 진짜 유명 아이돌 데리고 할 수 있는게 저짓거리 밖에 없음? 아무리 제니가 짧게 드라마에 나온다고 해도 저런 거 추라고 하면 욕을 하지 않아도 이상할 정도임... 유명 한류 아이돌이 저런 춤으로 소비하면 이미지도 안 좋아질 텐데 진심 내가 제니였다면 울었다...

사진=제니의 '디 아이돌' 댄스 영상이 공개된 이후 네티즌 반응/유튜브

▲누가봐도 자세가 성관계 의미하는 건...데? ▲당황스럽네.. 소속사가 허락한 거 맞지..? ▲제니 데려다가 이게 뭔 짓거리야 시X. ▲아 일단 예술이라고ㅋㅋㅋ ▲이 장면 하나로 그동안 고생해서 쌓은 이미지가 다 무너져내리는 느낌... 카메오 출연인가 뭔가 하던데.. 임팩트가 ㄹㅇ 크다... ▲걍 바뀐 감독이 지 변태적 판타지에 여배우들 이용해먹은 듯. 

하지만, 몇몇 이들은 다른 시각으로도 이야기를 꺼냈다. 

"제니 아무 잘못 없으니까 욕 좀 그만할래요?"


우선 일부 누리꾼들은 '감독이 바뀌면서 대본대로 짜준 내용을 연기했을 뿐이다. 제니는 잘못이 없다'며 당초 은 수위가 센 작품임을 강조하기도 했다. 그러면서 다음과 같이 반대 여론을 형성하기도 했다. 

▲배두나나 김윤진 미드 나오는 거 보면 다들 졸도하겠네ㅋㅋ 미드에서 저 정도 수위는 아무것도 아님. 오히려 제니가 화면에 예쁘게 나오고 대사 칠 때 목소리도 좋고 자연스러워서 놀랐는데.. ▲영화나 드라마에선 배드신 찍는 모든 배우들한테 그러지 ㅋㅋ 왜 제니한테만 뭐라 함?

사진=제니의 배우 첫 데뷔작 '디 아이돌' 댄스 영상이 공개된 이후 제니를 응원하는 반응/유튜브

▲아이돌 힘들다... 이 댓글 보고 어떻게 일을 계속하냐... 악플러들아 얼마 전에도 누군가의 소중한 가족이 세상을 떠났다. 정신 차리자. ▲세계적인 팝가수들이 저러면 아무 반응 안 할 사람들이, 팬도 아니면서 제니가 저러니깐 욕하는 거 진짜 개킹받네. ▲제니 아무 잘못 없으니까 욕 좀 그만해라. 지금 해외에선 저거 작품 자체를 비판하고 있음. 

사진=제니의 배우 첫 데뷔작 '디 아이돌' 댄스 영상이 공개된 이후 제니를 응원하는 반응/유튜브

▲해외에서도 반응 갈린다곤 하는데, 우리나라에선 악의적으로 편집해가면서 역바이럴 돌리는 게 진심 답 없음. 아직도 마녀사냥 시대인 줄 아는 건지. ▲애들 진짜 이상하네..? 제니가 저걸 하고 싶어서 했냐. 감독이 시켜서 한 거라고 이미 기사 죄다 떴는데.

사진=제니의 배우 첫 데뷔작 '디 아이돌' 댄스 영상이 공개된 이후 한 누리꾼은 '감독이 바뀌어서 저런 스토리로 흘러간 것'이라고 말하기도 했다/유튜브

▲안티들 또 몰려올 거 생각하니까 진절마리난다. ▲설리 팬이었을 때도 사람들이 성적으로 조롱하는 댓글들 보면 화가 너무 났음. 모두가 제니를 응원해 주세요. 아직 신인이지만 연기 연습 많이 해서 외국에서 좋은 배우로 성장했으면 좋겠어. 항상 응원할게. ▲이때다 싶어서 악플 다는 것들 다 너무 역겹네 진짜ㅋㅋㅋㅋ 수준 진짜 너무 싫다. 

사진=제니의 배우 첫 데뷔작 '디 아이돌' 댄스 영상이 공개된 이후 제니를 응원하는 반응/유튜브

다른 한편, HBO 오리지널 시리즈 '디 아이돌'은 엔터테인먼트의 본고장인 미국 로스앤젤레스(LA)가 주된 배경이다. 작품 공개에 앞서 HBO 측은 인기 팝 아이돌스타들의 사랑과 열정을 다룬다고 예고했던 바 있다. 

Copyright ⓒ 뉴스크라이브코리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