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 차정숙' 소아린 "5% 넘겼으면 했는데...결말? 재밌게 읽었다" [엑's 인터뷰]

'닥터 차정숙' 소아린 "5% 넘겼으면 했는데...결말? 재밌게 읽었다" [엑's 인터뷰]

엑스포츠뉴스 2023-06-01 20:50:01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닥터 차정숙' 소아린이 작품의 종영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소아린은 1일 오전 서울 강남구 엑스포츠뉴스 사옥에서 진행된 JTBC 토일드라마 '닥터 차정숙' 종영 인터뷰에서 작품과 관련한 다양한 이야기를 전했다.

'닥터 차정숙'은 20년 차 가정주부에서 1년 차 레지던트가 된 차정숙(엄정화 분)의 찢어진 인생 봉합기를 그린 작품. 소아린은 극중 최승희(명세빈)의 딸이자 서인호(김병철)의 혼외자 최은서 역을 맡았다.

이날 소아린은 "이렇게 큰 사랑을 받게 될 줄은 몰랐는데. 미운정이라도 은서에게 많은 사랑 주셔서 감사하고, 이 작품을 촬영하면서 좋은 추억이 많이 쌓였다. 감독님이나 작가님, 스태프분들 한 분 한 분 감사드린다는 말을 하고 싶고, 좋은 추억으로 남을 거 같다"고 종영 소감을 말했다.

'닥터 차정숙'은 첫 방송부터 4.9%의 시청률로 출발한 뒤 4회 만에 시청률 10%를 돌파했고, 지난달 21일 방송된 12회는 18.5%의 시청률을 기록하면서 JTBC 드라마 역대 시청률 4위의 기록을 세웠다.

드라마가 공개되기 전 이러한 인기를 예상했느냐는 질문에 "막연하게 잘 됐으면 좋겠다는 생각은 했지만, 이 정도로 큰 사랑을 받게 될 줄은 몰랐다"며 "5%를 넘겼으면 했고, 잘 나오면 7%만 넘기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었다. 그래서 지금 이러한 관심과 인기가 믿기지 않는다"고 답했다.

지난해 12월 모든 촬영을 마친 '닥터 차정숙'은 현재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는 상태다.

이미 결말을 본 입장에서 작품의 결말에 대해 만족하느냐는 질문에 소아린은 웃으며 "아직 방송 전이라서 말씀드려도 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대본을 재미있게 읽었다고 말씀드리겠다"고 전했다.

사진= 고아라 기자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