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스 온라인, 시즌 16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시작

카스 온라인, 시즌 16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시작

게임메카 2023-06-01 18:34:52 신고

시즌 16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사진제공: 넥슨)
▲ 시즌 16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사진제공: 넥슨)

넥슨은 1일,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 신규 시즌 16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와 신규 초월 클래스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신규 시즌 16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는 9월 21일까지 진행되며, 최대 100까지 시즌 등급을 달성할 수 있다. 이번 시즌 패스에서는 각 등급 달성 시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콘셉트로 재탄생한 유니크 등급 무기 4종과 좀비 클래스 ‘벤시’의 ‘하트여왕 벤시 코스튬’을 비롯해 다양한 신규 코스튬 및 도색도안을 주요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와 함께 신규 초월 클래스 블루래빗 미라주와 알파카 아네모네를 선보인다. 블루래빗 미라주의 좀비 시나리오 모드 스킬은 자신과 주변 아군에게 일정 시간 무적을 부여하며, 무적 시간동안 자신이 입힌 피해량의 일정량을 회복한다. 알파카 아네모네는 자신과 주변 아군에게 일정 시간 방어막 효과를 부여하고 자신의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스킬을 지닌다. 특히 블루래빗 미라주와 알파카 아네모네가 함께 게임을 플레이하면 치명타 확률 및 이동속도 증가효과를 얻을 수 있다.

아울러 두 클래스는 초월 무기 ‘매그넘 런처’와 페어링 효과를 가진다. 블루래빗 미라주가 사용 시 일정 공격횟수마다 특수탄을 획득하며, 발사되는 특수탄의 개수 증가한다. 알파카 아네모네가 사용 시엔 특수탄이 3열로 발사되며, 좀비/좀비 시나리오 모드에서 직격 피해량이 증가하는 대신 폭발 피해량이 감소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 이용자는 블루래빗 미라주와 알파카 아네모네 클래스 2종 및 전용 코스튬 2종 소지 시 특별한 훈장을 받을 수 있다.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 신규 시즌 16 및 신규 초월 클래스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