펙스페이, 한국 시장 본격 진출로 암호화폐 거래 경험 혁신

펙스페이, 한국 시장 본격 진출로 암호화폐 거래 경험 혁신

코인리더스 2023-06-01 16:01:00 신고

암호화폐 거래 플랫폼인 펙스페이(Pexpay)가 한국 시장에서 본격적인 확대를 예고하고 있다.

이에 앞서 펙스페이는 최근 진행한 AMA(Ask Me Anything :무엇이든 참여자들이 자유롭게 물어보는 대담)을 통해 사용자들로부터 다양한 질문에 대한 답변을 제공하며, 플랫폼의 비전과 경쟁 우위를 강조했다.

AMA에 따르면 펙스페이는 2021년에 설립해 전 세계 사람들이 손 쉽게 암호화폐 거래를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플랫폼을 런칭했다. 또한, 사용자들은 펙스페이 플랫폼을 사용해 경제적 자유와 포용을 달성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보다 안전하고 사용하기 쉽고, 저렴한 서비스를 제공해 암호화폐 생태계를 성장시키고 구축하는데 주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펙스페이는 바이낸스로부터 인증받은 브로커 파트너로서 협력 관계를 통해 글로벌 수준의 자산관리 시스템과 보안 인프라를 활용하여 사용자들에게 동일한 수준의 보안을 제공하고 있다. 이는 펙스페이가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거래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예를 들어, 해킹과 자금 탈취를 방지하기 위해 어떤 기술이나 보안 검사를 하는지에 대해 묻는 질문에 대해 펙스페이는 바이낸스의 자산관리 시스템과 보안 인프라를 활용하며 사용자들의 자산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있다고 답변했다.

또한, P2P거래에 대한 장점과 P2P거래를 위한 매뉴얼에 대한 질문에도 펙스페이 팀은 다양한 결제 방식과 법정화폐, 암호화폐를 통해 직접 거래할 수 있는 P2P거래 방식을 설명해 신뢰성을 제고할 수 있다고도 전했을 뿐 만 아니라, 타플랫폼과 경쟁력 부분에 있어서도 누구나 모두 수수료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저렴한 거래 환경을 제공한다고 강조하기도 했다. 특히 다양한 결제 수단의 제공, 그리고 바이낸스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욱 안정적이고 편리한 거래를 제공할 수 있다는 것도 강조했다.

플랫폼으로서의 역량을 강조하는 것 이외에도, 펙스페이는 한국 사용자 확대를 위한 특전 이벤트와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펙스페이에 따르면 6월20일 새벽1시(한국시간 기준)까지, 한국 사용자에 한해 사용자 계정별 최대 100달러 규모의 전용 혜택을 제공하며, 이 외에도 다양한 한국 한정 이벤트를 통해 한국 시장에서의 확장을 더욱 가속화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펙스페이는 바이낸스와의 브로커 파트너십 인프라를 기반으로, 한국 시장에서의 매력도를 높이고, 사용자들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거래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Copyright ⓒ 코인리더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