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스덱스(MOSDEX), 출시 1주년 맞아 ‘스테이킹 리베이트 이벤트’ 오픈

모스덱스(MOSDEX), 출시 1주년 맞아 ‘스테이킹 리베이트 이벤트’ 오픈

코인리더스 2023-06-01 14:28:00 신고

통합 디지털 자산 거래 플랫폼 모스덱스(MOSDEX)가 출시 1주년을 기념하여 스테이킹 리베이트 이벤트를 6월 1일 오픈한다고 밝혔다.

모스덱스(MOSDEX) 측은 “AI 기반 차익 거래 프로토콜 서비스를 개인 고객에게 제공한 지 벌써 1주년이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라면서 “지난 1년간 고객의 사랑에 힘입어 성장한 만큼 모든 사용자의 스테이킹 리베이트를 증가시킬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전했다.

모스덱스(MOSDEX)의 CEO인 Joseph Emmett은 “이번 이벤트는 1주년을 기념하는 것일 뿐만 아니라 사용자에 대한 감사의 표시로 마련한 행사다”라면서 “스테이킹 리베이트 요금을 신규 출시하게 되어 기쁘며, 시장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CMO인 Covey Aaron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커미션 구조를 업데이트하여 사용자가 잠재적인 수익 및 혜택을 더 쉽게 계산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라면서 “이러한 투명성이 커뮤니티 내에서 신뢰를 구축하고 유지하는 핵심이 될 것이라고 믿는다”고 말했다.

한편, 글로벌 금융 및 기술회사 ‘모스덱스 리미티드’에서 개발한 플랫폼 ‘모스덱스(MOSDEX)’는 사용자들에게 암호화폐 스테이킹 참여 시, 직면할 수 있는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도록 AI(인공지능) 기반 솔루션을 도입했다. 최근에는 변화하는 시장 상황과 추세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재프로그래밍 및 자가 학습이 가능한 AI 기반 패스파인더(Pathfinder) 알고리즘 'Mosdex AI-Powered Pathfinder'를 개발했다고 밝혔다.

또한 사용자의 스왑 통합 플랫폼 사용 만족도를 높이고 거래 수수료를 낮추기 위해 원자 교환 메커니즘을 활용하는 스왑 프로토콜을 통합한다. 해당 프로토콜은 24시간 내내 수백만 개의 데이터 포인트를 스캔하는 AI 기반 풀 파워 매칭 엔진을 사용하며, 블록체인 기반의 투명한 스마트 계약 및 로깅 시스템, 트레이더를 위한 자동 트레이딩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6월 1일부터 7월 1일까지 한 달간 진행하며, 스테이킹 기간이 길어질수록 리베이트 제공률이 증가하는 것이 특징이다. 90일 스테이킹 패키지의 경우 일일 스테이킹 리베이트가 현재 3%의 2배인 6%로 높아지며, 30일 스테이킹 패키지는 이전의 1.2%에서 증가한 2.4%의 스테이킹 리베이트를 제공한다.

보다 유연하게 활용할 수 있는 14일 스테이킹 패키지의 경우 24시간마다 이전 0.6%에서 1.2%의 스테이킹 리베이트를 지속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스테이킹 리베이트 이벤트 및 기타 업데이트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코인리더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