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존신고 완료"... 모델 이평 갑작스런 사망, 마지막 남긴 글 공개되자 모두 오열했다

"생존신고 완료"... 모델 이평 갑작스런 사망, 마지막 남긴 글 공개되자 모두 오열했다

원픽뉴스 2023-06-01 10:15:45 신고

3줄요약

모델 이평이 사망한 가운데 모델 이선진이 그를 추모하며 이목이 집중됐습니다.

모델 이평  
모델 이평  

 

모델 이평 사망 소식과 사망원인은?

모델 이평이 2023년 5월 31일 암투병 끝에 세상을 떠났습니다. 그의 나이 불과 향년 43세였습니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 강남성모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오는 2일 오전 9시입니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 강남성모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발인은 오는 2일 오전 9시입니다. 그는 18세에 모델로 데뷔했으며, 故 앙드레김, 이상봉, 곽현주 등의 패션쇼 무대에 선 바 있습니다.

또한 지난 2016년에는 "제31회 코리아 베스트 드레서 스완어워드여자모델부문" "Asia 美 Awards 모델상" 등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모델 이평 / 사진 = 인스타그램 
모델 이평 / 사진 = 인스타그램 

 

암투병 중이었던 이평은 2023년 4월 3일 개인 SNS에 "아이 참.. SNS 요즘 지겨워서 안 하고 싶은데.. 안 하면 뭔 일 있냐고 난리. 저 잘 먹고 잘 살고 있어요.생존신고. 주말 데이트. 벌써 4월. 봄도 오고 머리가 지저분하게 자라서 미용실 갔다가 점심 저녁 푸짐하게"라는 글과 함께 근황 사진을 공개한 바 있습니다. 

'나중에 꼭 다시 만나'.. 모델 이선진의 안타까운 추모글 

한영 추모글(왼), 모델 이평(오른)
한영 추모글(왼), 모델 이평(오른)

 

이선진은 2023년 5월 31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평아 난 무슨말을 해야할지 아니 무슨 말을 해야 너한테 전해질지 너무 늦었다"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그는 "너에게 자주 연락도 못하고 만나서 맛있는 밥한끼도 제대로 못 사주고 시간만 흘려 보냈어"라고 털어놨습니다.

이어 "사실 너 많이 아파졌을까봐 두려워서 겁쟁이라서 연락을 피한 적도 있어. 미안하다. 바보같은 나를 용서해줘"라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이렇게라도 너가 가는길 외롭지 않았으면 하고 글을 써보지만 이 또한 잘하고 있는건지도 모르겠구나. 평아, 부디 그곳에선 아프지말고 더 웃으며 행복해라"고 말했습니다.

이선진은 "나중에 꼭 만나자. 미안하다 평아. 사랑한다 평아"라고 그를 애도했습니다.

더불어 "오랫동안 암투병으로 많이 아팠다. 아픈데도 런웨이도 서고 모델일을 하며 너무도 행복해했었다. 모델로서 멋진 모습만 기억되고 싶다고 아픈 거 사람들이 아는 거 싫다고 해서 아픈 평이를 주변에 알리지못했다. 죄송하다. 미안하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는 "최고의 모델 이 멋진 후배를 위해 많은 분이 고인가시는길 함께 해주시길 부탁드린다. 장례가 끝나면 글은 내리겠다"라고 부탁했습니다.

Copyright ⓒ 원픽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