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1일(목) - 음4월13일

6월1일(목) - 음4월13일

코리아이글뉴스 2023-06-01 09:00:00 신고

(사진제공/더사주)
(사진제공/더사주)

쥐띠 운세
36年生 서로 원하는 것이 다를 수 있으니 내 생각을 고집하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48年生 지나친 걱정보다는 약간의 여유로운 마음으로 일을 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60年生 오늘은 모처럼 여유롭고 넉넉한 시간을 누릴 수 있는 순탄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72年生 어려울 때를 대비하여 나태해지지 않도록 스스로 잘 추스르는 것이 좋습니다.
84年生 현재에 안주하지 말고 작은 것이라도 꾸준하게 실천하며 노력하는 것이 좋아요.
96年生 능력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온다면 최선을 다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08年生 성급하게 서두르거나 욕심을 부리면 뜻하지 않은 지출이 발생할 수 있는 날입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주위에 솔깃한 얘기나 주의를 끄는 일들이 많아 마음이 들뜨게 되는 날입니다.
49年生 주변 상황이 불분명한 상태지만 상황에 맞게 적절하게 행동해야 평온할 것입니다.
61年生 일 처리가 조금 답답해도 아랫사람을 너무 다그치거나 함부로 대하지 않도록 해요.
73年生 안개가 시야를 가릴 수 있지만 멈추지 말고 계속 밀고 나가면 빛을 볼 수 있어요.
85年生 겸손함이 필요한 날로 능력을 과시하여 저돌적으로 일을 추진하지 않도록 해요.
97年生 이성과의 문제가 있다면 관계를 다시 돌아보고 재정립할 필요가 있는 날입니다.
09年生 약간의 긴장감을 가지면 좋은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운이 들어온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내 생각과 주장만 내세우지 말고 주변 분위기에 따라가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50年生 오늘은 잘난 체하며 남의 일에 심하게 간섭하거나 참견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2年生 일이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으면 근본적인 문제가 무엇인지 한번 점검해 보세요.
74年生 자신의 시간을 만들어 새로운 계획을 수립하여 내일을 준비하는 것이 유리해요.
86年生 하는 일에 너무 얽매이지 말고 자유롭고 편하게 움직이면 운이 상승한답니다.
98年生 상대의 말에 눈치껏 반응하며 이야기를 해야 큰 문제가 생기질 않을 것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별일이 아니면 너무 까탈스러운 모습을 보이지 말고 융통성을 발휘하는 게 좋아요.
51年生 오늘은 일을 시작하기 전에 예행연습을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일 수 있습니다.
63年生 큰 것에만 매달리지 말고 작은 것도 꾸준히 하는 모습을 보여주는 게 유리해요.
75年生 꾸준히 해 오던 일이 뜻하지 않게 좋은 기회를 획득할 수 있는 하루입니다.
87年生 쉽고 편하게 가는 길보다는 힘들고 어렵더라도 올바른 길로 가는 게 현명합니다.
99年生 연애운이 좋으니 좋아하는 마음을 전하면 수월하게 마음을 얻을 수 있겠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혼자 일하는 것이 익숙해도 오늘은 주변 사람들과 함께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52年生 복잡한 문제를 어렵게 생각하지 말고 간단명료하게 생각하면 해결책이 나온답니다.
64年生 그동안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를 다른 사람들에게 선보일 수 있는 하루입니다.
76年生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생각으로 일을 하면 모든 일이 순조롭게 풀릴 것입니다.
88年生 지금 자신이 가는 길에 확신이 든다면 모든 열정을 쏟아보는 것이 좋답니다.
00年生 지나온 일에 신경을 쓰지 말고 앞으로의 일에 전력을 기울이는 것이 유리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아랫사람들과 대인관계가 더 돈독해지도록 신경을 써야 하는 하루가 되겠네요.
53年生 주위 사람들을 얕보거나 무시하는 언행은 피하는 것이 나에게 도움이 됩니다.
65年生 문득 떠오르는 아이디어라도 메모해 둔다면 분명히 사용될 수 있을 것입니다.
77年生 너무 먼 곳에만 집중하지 말고 주위도 차분하게 둘러보고 살피는 것이 좋습니다.
89年生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다면 천천히 대화를 나눠야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어요.
01年生 한꺼번에 많은 일을 처리하려고 하지 말고 하나씩 차분히 진행하는 게 좋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오늘은 자신이 하고 싶은 일을 하며 스트레스를 푸는 하루로 잡는 것이 좋아요.
54年生 오늘은 주위 사람들의 생각이나 의견을 반영하고 일을 처리하는 것이 유리해요.
66年生 금전 문제 때문에 근심했던 분은 약간의 여유로움으로 한시름 놓을 수 있겠어요.
78年生 새롭게 일을 시작할 때는 마음을 굳게 먹고 각오를 다져야 운이 상승해요.
90年生 상사의 말이 약간 귀에 거슬리더라도 잘 새기면 생각지 못한 기회가 있을 거예요.
02年生 오늘은 외적으로 신경을 쓰게 되면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는 하루입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희비가 교차하는 날이니 잠시라도 방심하지 않도록 약간의 경계가 필요합니다.
55年生 진행해 왔던 일에서 성과가 나오기 시작하니 모든 것이 안정되어 가는 날입니다.
67年生 긴장감은 갑작스러운 걸림돌이 있더라도 수월하게 넘어갈 수 있는 텐션을 줘요.
79年生 어느 때보다 생각이 많아지는 날이니 혼자만의 시간이 가지는 것이 유리합니다.
91年生 오늘은 실패하더라도 밀고 나가는 젊은 패기와 용기를 보여주는 것이 좋습니다.
03年生 자신을 너무 치장하거나 과시하지 말고 솔직한 모습을 보이는 게 유리하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지금 상황에서 어떤 일을 가장 먼저 해야 하는지 판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56年生 중요한 결정권을 가지게 되어도 강압적인 태도를 보이지 않도록 신경 써 보세요.
68年生 얻고자 하는 것이나 바라는 것이 있다면 부단한 노력과 심혈을 기울여야 합니다.
80年生 주위 사람들이 나서서 도와주니 일의 능률과 이익이 절로 상승할 수 있겠습니다.
92年生 무엇보다 상대가 당신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으니 순조롭게 진행되는 날입니다.
04年生 아직 때가 무르익지 않았으니 지식을 쌓는 일에 열중하는 것이 좋은 하루입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무리하게 큰 욕심만 부리지 않는다면 오늘은 순조롭게 흘러가는 날입니다.
57年生 끈기가 부족하면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시작한 일은 반드시 매듭을 지어요.
69年生 오늘은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보다는 기존의 일에 더 집중이 필요하겠습니다.
81年生 주위에서 시기와 질투를 하는 날이니 인내심을 가지고 참고 넘기는 게 좋아요.
93年生 경험해 보지 못한 어려운 일을 맡게 되어 설렘과 두려움을 동시에 느끼게 돼요.
05年生 할 일을 하면서 주위 의견을 듣고 일을 처리하면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서는 다른 사람들의 의견을 들어 보는 것도 중요합니다.
58年生 마무리 짓기 힘든 일에 에너지를 소비하지 말고 빠른 해결책을 찾아보도록 해요.
70年生 이성을 만나면 서로를 이해할 수 있는 신뢰로 가득한 만남이 예상되는 날입니다.
82年生 친구의 따스한 배려에 감동을 받고 하는 일에서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94年生 주어진 일은 주어진 여건에 맞춰서 원칙에 따라 순리적으로 해결해야 좋답니다.
06年生 다재다능한 당신이지만 나태함을 물리치고 일을 끝까지 완수해야 하는 날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힘들다고 생각했던 일을 주위의 도움으로 마무리를 거두는 날이 될 수 있습니다.
59年生 열 마디 말로 떠드는 것보다는 한 번의 행동으로 보여주는 것이 더 효과적입니다.
71年生 서두르지 말고 차근차근 내실을 다져가면 좋은 성과를 이룰 수 있는 날입니다.
83年生 연인과는 조용한 곳에서 서로의 마음을 얘기하는 계기를 만드는 게 좋아요.
95年生 미루지 말고 바로 처리해야 바쁜 일이 밀려와도 수월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07年生 성격과 성향이 비슷하며 마음이 잘 맞는 이성을 만날 수 있는 날입니다.

Copyright ⓒ 코리아이글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