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BOYFRIEND, LEAF CUT. 남자친구에게 권하고 싶은 리프컷

TO BOYFRIEND, LEAF CUT. 남자친구에게 권하고 싶은 리프컷

더스타 2023-06-01 06:14:23 신고

TO BOYFRIEND, LEAF CUT

길어진 뒷머리만큼, 매력 지수 UP. 남자친구에게 권하고 싶은 리프컷

 

짧은 머리의 시대는 갔다. 이제는 리프컷의 시대! 나뭇잎을 연상시키는 긴 앞머리와 목선까지 내려오는 자연스러운 뒷머리는

내 남자친구를 한층 더 매력적으로 만들 것이다.

#리프컷의대명사, 이동욱

리프컷을 논할 때 가장 많이 언급되는 스타. 배우 이동욱이다.

최근 드라마 <구미호뎐 1938>의 ‘이연’으로 돌아와 매력적인 리프컷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이마에서부터 광대뼈 아래까지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앞머리와 옆머리 기장 그리고 컬이 들어간 뒷머리가 특징.

이동욱의 리프컷은 높은 콧대와 샤프한 턱선을 더욱더 섹시하게 보이게 한다.

또한 레드 브라운의 컬러는 이동욱의 피부 톤과 궁합이 잘 맞아 유니크한 매력이 돋보인다.

#우아하면서도 카리스마 있게,
방탄소년단 뷔

최근 예능 <서진이네>를 통해 월드 스타가 아닌 귀엽고 친근한 20대 청년의 매력을 선보인 방탄소년단 뷔.

뷔는 최근 긴 앞머리 기장과 뒷머리 기장을 고수하는 형태의 리프컷을 선보이고 있다.

부드럽고도 자연스러운 헤어 컬을 활용해 눈을 살짝 가리는 앞머리 기장과 뒷목에 자연스럽게 붙는 뒷머리 연출을 통해,

귀공자같이 우아하면서도 카리스마틱한 이미지를 연출한다. 잘생긴 얼굴을 더욱더 잘생겨 보이게 하는, 아주 매력적인 헤어스타일이다.

#샤프한매력, 이준기

리프컷이 이렇게 잘 어울리는 사람이 또 있을까?

최근 드라마 ‘아스달 연대기2’의 촬영을 마치고, 일본 팬미팅까지 성공적으로 마친 배우 이준기.

최근의 이준기는 장발의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지만, 사실 그는 몇 년 전부터 지금의 리프컷 스타일을 이미 선보였다.

그의 리프컷은 적당한 볼륨감과 굵은 웨이브의 컬이 특징으로, 샤프한 본인의 얼굴형을 더욱더 부드럽고 매력적으로 돋보이게 해준다.

또한 밝은 브라운 헤어 컬러를 통해 더욱더 화사해 보이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유니크하게, 방탄소년단제이홉

‘On the street’, ‘more’, ‘방화(Arson)’까지, 다양한 솔로 곡들로 입대 직전까지 왕성한 개인 활동을 했던, 트렌디 보이 제이홉.

그는 미국 ABC의 대표 새해맞이 프로그램 <딕 클락스 뉴 이어스 로킨 이브>, K팝 최초 <롤라폴루자> 페스티벌 헤드 라이너 등

솔로 가수로서도 월드클래스 급 활약을 펼쳤다. 제이홉은 솔로 활동 동안, 뒷머리 기장감을 살린 리프컷 스타일링으로 활동을 했다.

눈썹 아래까지 내려오는 앞머리와 옆머리의 기장감 그리고 자연스러운 컬과 볼륨감으로 트렌디하면서도 유니크한 매력을 뽐냈다.

헤어 전문가 황승진의 어드바이스

Q.리프컷에 어울리는 기장은?

A. 뒷머리는 목선기장으로, 앞머리는 눈썹 아래에서 코 끝 정도의 길이감이 좋다.

 

Q.리프컷에 어울리는 얼굴형들이 있다면

A. 콧대가 뚜렷하고 얼굴이 샤프한 느낌. 눈매가 날카롭고 광대가 크지 않은 얼굴형. 눈썹 뼈가 튀어나오고 눈두덩이가 깊은 사람. 턱관절이 넓지 않은 이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Q. . 리프컷 셀프 스타일링 Tips

STEP 1 앞머리에 자연스러운 볼륨을 주는 것이 포인트. 자연스럽게 떨어지는 앞머리는 그루프를 이용해 앞쪽에서 가볍게 드라이어로 열을 주고, 5초가량 열을 식힌 뒤 그루프를 둥글게 굴리면서 뺀다.

STEP 2 뒷머리는 크게 스타일링할 것 없다. 하지만 머리가 뜨는 사람들은 다운 펌 혹은 드라이어로 자연스럽게 연출할 수 있다.

STEP 3 제품을 많이 바를 필요 없다. 전체적으로 말리고 나서 드라이어 바람을 앞쪽에서 뒷쪽으로 향하게 하고 본인의 자연스러운 가르마 라인으로 손빗질을 하면 된다.

Copyright ⓒ 더스타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