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퍼 가너, ‘전 남편’ 아내 자녀까지 챙겨…여행 떠났다 [할리웃통신]

제니퍼 가너, ‘전 남편’ 아내 자녀까지 챙겨…여행 떠났다 [할리웃통신]

TV리포트 2023-05-31 14:00:00 신고

[TV리포트=이수연 기자] 할리우드 배우 제니퍼 가너가 전 남편 아내의 자녀까지 챙기는 파격적인 행보를 보였다.

30일(현지 시간) 미러 등 현지 외신에 따르면 제니퍼 가너(51)는 최근 제니퍼 로페즈(53)의 아이들과 함께 디즈니랜드에 방문했다.

제니퍼 가너는 전 남편 벤 애플렉(50) 사이에서 딸 바이올렛(17)과 세라피나(14), 아들 사무엘(11)를 뒀다. 이후 벤 애플렉은 제니퍼 로페즈과 재결합했으며 제니퍼 로페즈는 전 남편 마크 앤서니(54) 사이에서 쌍둥이 남매를 출산한 바 있다.

이 가운데 제니퍼 가너가 자신의 세 명의 자녀와 제니퍼 로페즈의 쌍둥이를 데리고 여행을 하면서 보호자 역할을 한 것이 밝혀졌다. 네티즌은 제니퍼 가너의 행보가 놀랍다면서도 부모의 이혼과 재혼으로 혼동을 겪고 있을 다섯 아이들을 위해 나선 그에게 응원을 보냈다.

앞서 지난해 재혼해 결혼한 지 1년도 안된 벤 애플렉과 제니퍼 로페즈는 불화설에 휩싸인 바 있다. 벤 애플렉이 제니퍼 로페즈가 탄 차 문을 세게 닫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한 측근은 제니퍼 가너가 벤 애플렉에게 “항상 사랑을 느끼고 있다”라면서 두 사람의 불화설에 공감하지만 관여하지 않을 것이라 주장했다. 또 제니퍼 가너는 제니퍼 로페즈와 전면적인 전쟁은 원하지 않는다며 대신 아이들과의 강한 유대감을 계속해서 보여줄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제니퍼 가너와 벤 애플렉은 지난 2005년 결혼해 2018년 이혼했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주)영화사 빅, 제니퍼 로페즈 소셜미디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