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통합 R&D 센터 그랜드 오픈

bhc그룹, 통합 R&D 센터 그랜드 오픈

비즈니스플러스 2023-05-31 11:03:31 신고

bhc는 그룹 연구소를 하나로 통합해 연구개발센터 'bhc그룹 R&D 센터' 개소식을 열고 운영에 들어간다고 31일 밝혔다. 

이날 개소한 bhc그룹 R&D 센터는 잠실 롯데월드에 위치했다. 이번에 새롭게 가동하는 bhc그룹 R&D 센터의 규모는 총면적 약 1065㎡(322평)이다. 

bhc그룹 R&D 센터에는 자사의 연구개발 인력이 한곳에 모여 활동하게 된다. 분야별 연구원들은 토론과 아이디어를 공유하고 협업 체계를 구축한다.

bhc그룹 R&D 센터는 각 브랜드의 특성에 맞춰 최적화된 독자적인 랩(LAB) 4곳을 새롭게 구성해 전문성을 강화했다. 

bhc치킨 랩의 경우 배합실과 조리실을 구분하여 소스 및 파우더 개발의 효율성과 집중도를 높였으며 아웃백과 슈퍼두퍼 역시 각각의 랩을 별도 운영한다. 큰맘할매순대국, 창고43 등의 한식 메뉴를 선보이는 랩도 별도 운영된다. 

각 랩에는 브랜드별 메뉴 개발에 최적화된 최신 연구 장비를 도입했다. 연구원 사무공간, 메뉴 시연과 테스트를 할 수 있는 별도의 공간, 가맹점주들과 임직원 교육장 등 공간 운영 효율성을 높였다.

오는 7월 bhc그룹 R&D 센터에서는 '아웃백 쿠킹 클래스'가 예정됐다. 아웃백 쿠킹 클래스에서는 가족들과 함께 스테이크 등의 메뉴들을 직접 만들어 보고 브랜드 철학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할 예정이다.

bhc그룹은 'Better & Happier Choice'라는 그룹 철학을 담아 사랑하는 이들과의 행복한 경험을 한다는 취지로 보유 브랜드의 고객 체험 프로그램을 본 연구소를 통해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최연성 기자 / 경제를 읽는 맑은 창 - 비즈니스플러스

Copyright ⓒ 비즈니스플러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