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와 열애설' 제니 "엄마와 대화 단절돼.." 최근 이별 아픔 고백에 모두 오열

'뷔와 열애설' 제니 "엄마와 대화 단절돼.." 최근 이별 아픔 고백에 모두 오열

살구뉴스 2023-05-30 17:27:21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얼마전 방탄소년단 뷔와 열애설이 나 화제가 되었던 그룹 블랙핑크(BLACKPINK) 제니가 최근 반려견 카이와 이별했다는 소식을 전해 안타까운 시선이 쏠리고 있습니다.

 

첫째 반려견 '카이' 하늘로 보내...

유튜브 채널 '강형욱의 보듬TV' 유튜브 채널 '강형욱의 보듬TV'

지난 2023년 5월 26일 유튜브 채널 ‘강형욱의 보듬TV’에는 ‘강형욱한테 자랑 다 뺏기고 칸으로 간 블랙핑크 제니 [강형욱의개스트쇼] EP.13’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공개된 영상에서 가수 제니는 반려견 쿠마와 등장, "평소 유튜브 채널을 자주 봤다. 쿠마 자랑하러 왔다"고 인사했습니다. 제니는 이어 강형욱과의 대화를 나눴습니다. 이때 제니는 "원래 제가 최근에 첫째 애기를 하늘나라에 보내서 둘째 쿠마가 많이 힘들어했었다"라며 말문을 열었습니다.

제니는 "뭔가 제가 할 수 있는 위로가 따로 없나. 제가 아무 데서도 사실 이 얘기를 안 했다. 말한다면 선생님 앞에서 뭔가 얘기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있었다. 그래서 우리 쿠마가 조금 우울하다고 가족들이 많이 느껴서"라며 솔직하게 말했습니다.

이에 강형욱은 "확실히 카이가 첫째 개였지않냐. 둘째 개가 첫째 개한테 본의 아니게 굉장히 큰 의지를 한다. 보통 엄마처럼 쫓아다니고 모방하고. 둘째는 보통 자신의 감정을 그대로 베끼려고 하는 게 있다. ‘쟤만 보고 가면 돼’라고 생각하던 길에서 그 강아지가 없어진 거다"라며 차분히 설명했습니다.

유튜브 채널 '강형욱의 보듬TV' 유튜브 채널 '강형욱의 보듬TV'

그러면서 "초기에는 많이 힘들어한다. 근데 이건 사람이 더 힘들어한다. 어머니 괜찮으시냐. 어머니가 제일 힘들어할 텐데"고 물었습니다.

그러자 제니는 "(어머니가) 안 괜찮다. 그래서 한동안 서로 통화도 안 하고 대화를 단절하고 살았다. 너무 서로 감정이 격해져서 (하지 못했다)"고 털어놨습니다. 또 "(어머니랑 눈이 마주치면) 울컥하게 됐다. 그래서 이 이야기를 하는 데까지 시간이 좀 걸렸다"고 했습니다.

이어 제니에게 아직도 어머니와 대화를 하지 않느냐고 질문, "아직도 살짝 그렇다. (카이를) 남동생처럼 키웠어서 애기가 또 덩치가 커서 앉혀놓으면 사람 같았다. 아직 (추스리고 있다)…"라며 말을 잇지 못했습니다.

제니 인스타그램 제니 인스타그램

강형욱은 "저도 강아지를 이렇게 보내고 사실 강아지 보내면 서로가 추모하기가 약간 좀 슬프긴 한데 추모라는 느낌의 행사를 못 한다. 그런데 한 번 게워내야 한다. 게워내야 정리가 다 된다"고 조언했습니다.

제니는 "(카이가 떠나고) 둘째 쿠마는 엄마도 안 찾고, 저도 안 찾고, 혼자 있고 그런다. 첫째 애와 같이 보내던 유치원에 자주 가니까 거기 같이 갔던 추억들이 있어서 그런지 덜 외로워한다 지금은 많이 나아진 상태다"고 전했습니다.

앞서 제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반려견들을 향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내왔습니다. 이번 방송으로 반려견 카이와의 이별을 고백해 많은 이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냈습니다.

해당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반려견키우는 사람들은 저 마음알지.. 진짜 가족잃은 슬픔은 이루 말할수없이 슬픔..", "에휴 모녀가 많이 힘들었겠다..", "둘째강아지가 첫째강아지를 많이 의지했구나...", "강형욱이 공감해주는거보고 울컥했음.. 저 프로 힐링됨"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최근 방탄 '뷔'와 열애의혹 불거져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한편 제니는 최근 방탄 '뷔'와 열애의혹이 커져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지난 2023년 5월 18일 프랑스의 저널리스트이자 포토그래퍼인 아마르 타우알리트(Amar Taoualit)는 연인으로 보이는 남녀가 손을 잡고 프랑스 파리 센강을 함께 걷고 있는 1분 3초 분량의 영상을 틱톡과 자신의 개인 계정 등에 직접 공개했습니다.

영상 속 두 남녀는 모자를 얼굴로 가린 채 파리 센강을 따라 걷고 있는 모습, 누리꾼들은 이들의 걸음걸이 등을 통해 "두 사람이 뷔와 제니일 것"이라고 추측했습니다.

두 사람은 에펠탑이 뒤로 보이는 장소에서 자신들을 찍고 있던 인물을 발견했는지 황급히 방향을 돌리기도 했습니다. 뷔와 제니는 앞서 여러 차례 열애설이 불거졌던 바, 이들로 추정되는 데이트 영상이 또 다시 공개되면서 국내·외에서 뜨거운 화제에 올랐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이후 아마르 타우알리트는 "메시지가 많이 오니 영상에 대한 사실을 알려드리겠다"라며 입을 열었습니다. 아마르 타우알리트는 "저널리스트로서 유명한 한국 스타를 발견하고 촬영했다"라면서 "이 동영상은 지난 15일 밤에 촬영한 것이지만, 그들이 방해 받지 않도록 오늘 게시했다"라고 밝혔습니다.

팬들의 질문에 일일이 대답한 아마르는 "저는 뷔와 제니를 앞에서 볼 수도 없었고, 카메라도 없었기 때문에 화질이 안 좋다 파리에서 아이폰으로 촬영한 영상"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그들의 대화를 듣지는 못했으나, 영상 속 남녀는 제니와 뷔가 확실하다"라고 강조한 아마르는 자신의 주장을 뒷받침할 사진으로 이 데이트 뒤 뷔가 단독으로 찍힌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자신의 동료 사진 기자가 찍은 사진인데 뷔가 본인을 알아보는 팬에게 사인을 해주는 모습이라는 것, 이를 본 누리꾼들은 "사진 속 뷔가 입고 있는 옷과 영상 속 남성의 옷은 같은 것으로 보인다"라고 수긍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한 팬은 "그들이 맞다. 뷔는 구찌 자켓을 입었고, 제니는 샤넬 지갑을 들고 있다. 마지막에 나온 사람들은 그들의 매니저다"라는 반응을 남겼습니다.

또 다른 팬은 "제니와 뷔가 같이 차를 타고 떠났냐"라고 질문을 던졌고, 아마르는 "산책하고 나서 각자 떠났다"라고 답했습니다. "그들이 제니와 뷔가 맞냐"라는 계속되는 질문에는 자신있게 "예스"라 답한 아마르는 "두 사람의 데이트를 확실히 목격했다. 둘은 손을 잡고 센강을 걸었다"라고 확신했습니다.

프랑스 파리 데이트 현장까지 공개되며 뷔와 제니의 열애설은 확실시되고 있으나, 이번에도 양측은 묵묵부답으로 일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여기저기서 터져나온 '목격담'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1996년생으로 올해 나이 28세인 제니는 1살 연상인 뷔와 지난 2022년 5월부터 열애설이 급격히 확산되었습니다. 이들은 2022년 5월 23일 "방탄소년단의 뷔와 제니로 추정되는 남녀가 제주도에서 함께 드라이브를 하고 있다"라는 목격담이 흘러나오며 열애설에 휘말렸습니다.

당시 각종 커뮤니티와 SNS에는 "제주도에서 둘을 목격했다"라는 글과 사진이 다수 올라왔지만, 두 사람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와 빅히트 뮤직은 "개인의 사생활"이라는 입장을 내놨습니다.

이후 2022년 8월 23일부터 온라인을 통해 제니의 개인 사진이 한 달 넘게 지속적으로 유포되면서 두 사람은 다시 한 번 열애설에 휩싸였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유포된 사진에는 대기실 사진이나 커플룩 사진, 이마키스 사진 등 커플의 소소한 데이트 일상이 담겨 있었고, 이때 뷔가 제니의 집에서 찍은 사진과 제니가 뷔의 집에서 찍은 사진도 함께 공개됐습니다.

해당 사진의 진위 여부에 대해서는 양측 모두 어떤 입장도 밝히지 않아 누리꾼 사이 설왕설래만 이어졌고 일부 팬들은 합성 가능성을 제기하며 사진의 진위 여부를 부정했습니다.

그러나 관련 전문가들은 "합성 사진일 가능성이 낮다. 제니의 휴대전화 혹은 클라우드 계정이 해킹됐을 가능성이 있다"라고 분석했습니다.

중대한 사생활 침해 문제임에도 소속사가 침묵을 유지하자 팬들 사이에서는 불만의 목소리가 터져나왔고, 결국 YG엔터테인먼트는 2022년 10월 3일 "제니의 개인 사진 최초 유포자에 대해 경찰 조사를 의뢰했고, 2차 가해자들에게도 법적 조치를 취했다"라고 밝혔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지난 2022년 9월 20일 한 매체는 "열애가 기정사실화된 두 사람이 2021년부터 교제해왔다는 의혹이 일고 있다"라고 알렸습니다. 이러한 주장이 나온 이유는 뷔가 제니의 반려묘와 함께 찍은 사진이 대중에게 공개됐기 때문, 매체는 "뷔가 작은 새끼 고양이에게 얼굴을 맞대고 있는 이 사진은 제니의 모친이 키우는 고양이로 추정되고 있다"라며 사진을 함께 공개했습니다.

이어 매체는 "제니도 과거 이 고양이와 찍은 사진을 공유한 적이 있다"라고 설명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뷔 옆에 있는 베개 체크 문양과 머리 쪽의 침대틀 모양은 과거 제니가 공개했던 침대의 모습과 동일했고, 이 때문에 해당 추측은 더욱 힘을 실었습니다.

매체는 "스웨덴 왕실에서 사용하는 것으로 유명세를 탄 1억 7천만 원 짜리 고가 제품인 만큼 제니의 침대는 팬들에게도 널리 알려져 있다"라면서 "뷔가 제니의 침대에서 제니 모친의 반려묘로 추정되는 고양이와 사진을 찍은 것으로 대중은 받아들이고 있다"라고 이야기했습니다.

매체는 "이후 제니가 2022년 2월 4일 공유한 사진 속에서 그의 침대 모습이 일부 변경된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라고 전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당시 매체는 "즉 뷔와 제니의 열애 기간은 최초 8개월"이라며 "이미 지난해인 2021년부터 열애가 시작됐다는 것이 아니냐는 일각의 주장이 확산되고 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매체가 추산한 두 사람의 연애 시점은 공교롭게도 뷔가 2021년 12월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개설하자마자 제니를 팔로우했던 시기와 맞물렸습니다.


당시 개인 계정을 개설한 뷔는 방탄소년단 공식 계정과 방탄소년단 각 멤버들의 계정 외 제니 계정을 팔로우하며 의심의 눈초리를 샀습니다. 뷔는 즉각 제니 팔로우를 취소하며 "인스타그램 추천, 이거 없애는 방법 없나요. 무서운 앱이다"라고 해명에 나섰습니다.

매체는 이 사건을 들어 "당시 해프닝으로 일단락됐으나 뷔와 제니의 데이트 목격담이 이어지고 이들의 데이트 사진이 알수 없는 경로로 공개되면서 이미 당시에도 연애를 하고 있는 것이 아니냐는 의문이 이어지고 있다"라고 주장을 뒷받침했습니다.

Copyright ⓒ 살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