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술한 다리 때린 뒤…'중1 금쪽이'가 괴로워하는 모친에게 건넨 말, 모두 놀랐다

수술한 다리 때린 뒤…'중1 금쪽이'가 괴로워하는 모친에게 건넨 말, 모두 놀랐다

위키트리 2023-05-27 09:31:00 신고

3줄요약

모친을 향해 폭언·폭행 등 패륜적인 행동을 일삼는 금쪽이가 등장해 보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금쪽이의 행동에 놀란 출연진. / 이하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새끼'

지난 26일 방송된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새끼'(이하 금쪽같은 내새끼)에서는 자신의 눈썹을 뽑는 등 이상행동을 보이는 중1 금쪽이의 두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이날 금쪽이는 자신을 학원에 보내려고 하는 모친에게 분노해 "내가 엄마 자식으로 안 태어났으면 이런 일도 없다"고 막말했다. 급기야 모친을 넘어트리며 통제가 불가능한 모습을 보였다.

모친은 수술한 다리에 통증을 호소하며 고통스러워했다. 이에 금쪽이는 아랑곳하지 않고 떼쓰더니 구토증세까지 보였다. 금쪽이는 "방금 토하는 거 못 봤냐"며 "아동학대 반성해라"며 적반하장 태도를 보였다.

금쪽이가 모친의 다리를 세게 가격했다.

같은 날 밤 금쪽이는 엄마와 떨어져 혼자 자는 훈련을 하게 됐다. 이에 금쪽이는 "한 대 때릴 것"이라면서 다짜고짜 또 모친을 때리기 시작했다. 심지어 "야, 장난하냐? 나도 한계가 있다"며 모친의 수술한 다리를 온 힘으로 가격하는 등 무지막지한 모습을 보여 충격을 안겼다.

금쪽이는 고통스러워하는 모친에게 "그러니까 누가 맞을 짓 하랬냐"고 막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결국 금쪽이 모친은 "자식한테 맞을 거 상상도 못 했다"며 "폭력 수위가 너무 높아져 무섭다"며 오열해 지켜보던 이들을 가슴 아프게 했다.

금쪽이가 모친에게 막말했다.

하지만 금쪽이 모친은 포기하지 않았다. 금쪽이가 두려움을 덜고 성장할 수 있도록 함께 번지점프에 도전했다.

그러나 번지점프에 성공한 금쪽이의 표정엔 짜증이 가득했다. 번지점프를 또 하지 못한 것이 불만이었다. 금쪽이 모친은 오은영 박사의 조언대로 맞대응을 피했다. 그러자 금쪽이는 엄마의 머리채를 잡고 내동댕이쳐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금쪽이가 모친을 내동댕이쳤다.

어려운 상황에도 모친은 4주간 훈련을 이어갔다. 그는 "아들을 행복한 사람으로 만들어 줄 것"이라며 꿈을 전했다. 금쪽이도 "다음부터는 안 때릴 것"이라고 약속해 모두의 응원을 받았다.

채널A '요즘 육아 금쪽같은 내새끼'는 베테랑 육아 전문가들이 모여 부모들에게 요즘 육아 트렌드가 반영된 육아법을 코칭하는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