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년 만에 돌아온 ‘하트시그널4’, OTT 통합 인기 차트 1위

3년 만에 돌아온 ‘하트시그널4’, OTT 통합 인기 차트 1위

데일리안 2023-05-27 09:23:00

3줄요약

‘하트시그널4’가 OTT 통합 인기 랭킹 차트 1위에 등극했다.

ⓒ채널A ⓒ채널A

지난 17일부터 방송 중인 채널A ‘하트시그널4’는 일반인 청춘 남녀들이 서로 ‘썸’을 타고, 연예인 예측단이 이들의 심리를 추리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네 번째 시즌 역시 첫 방송부터 솔직하면서도 스피디한 전개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2회 차 방송 당시 베일을 벗은 입주자들의 반전 스펙을 비롯해 본격적인 러브라인 형성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킨 ‘하트시그널4’는 26일 OTT 통합 검색 및 추천 플랫폼 키노라이츠의 영화·드라마 통합 인기 랭킹 차트 TOP20 중 1위에 이름을 올렸다.

뿐만 아니라 K-콘텐츠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 자료에 따르면 ‘하트시그널4’는 5월 3주 차 비드라마 TV 검색 반응 및 화제성 부문 역시 1위를 기록했고, 비드라마 검색 이슈 키워드 TOP10에도 ‘김지영’ ‘출연진’ ‘김지민’ ‘이주미’ ‘방송시간’ 등 프로그램과 관련된 다양한 키워드가 순위에 랭크되기도 했다. TV-OTT 통합 화제성 비드라마/쇼 부문에서는 첫 방송이 단숨에 2위에 올라 높은 인기를 자랑했다.

한편, ‘하트시그널4’는 편성을 변경해 오는 6월 2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50분 채널A에서 방송된다.

©(주)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1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