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혁수 "6년 전 '나혼산' 촬영 집 그대로 살고 있다" (홈즈)

권혁수 "6년 전 '나혼산' 촬영 집 그대로 살고 있다" (홈즈)

엑스포츠뉴스 2023-05-27 08:26:27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방송인 권혁수가 주택살이를 결심한 4인 가족을 위해 경기도 양평&광주로 출격한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MBC '구해줘! 홈즈'에는 부모님과 주택살이를 꿈꾸는 쌍둥이 자매 4인 가족이 의뢰인으로 등장한다. 현재 의뢰인 가족은 은평구에 위치한 아파트에서 거주 중이며, 이전까지는 주택에서 살았다고 한다. 2년간 아파트에서 생활해보니 부모님이 갑갑하다고 해 다시 주택으로 이사를 결심했다고 전한다.

희망 지역은 경기도 양평과 광주 일대이며, 여유로운 전원생활을 즐길 수 있는 전원주택과 타운 하우스를 바랐다. 텃밭 가꾸기가 취미인 부모님과 반려견을 위해 넓은 마당을 원했으며, 방 3개 이상 화장실 2개 이상을 희망했다. 예산은 매매가 4~5억 원대까지 가능하다고 밝혔다.

덕팀에서는 방송인 권혁수가 출격한다. 이 자리에서 권혁수는 '인간 복사기' 별명답게 배우 이경영과 가수 김경호의 성대모사로 출연 소감을 밝힌다. 이어 "이경영 씨의 목소리가 점점 제 것이 되어 가고 있어요"라고 말해 눈길을 끈다.

권혁수의 절친 양세찬은 "권혁수 씨는 이사가 귀찮아서 한 집에서 쭉 사는 걸로 알고 있다"고 말하자, 그는 "맞다. 월세를 따박따박 내고 있어서 집주인과 사이가 좋다"고 말한다. 이어 "6년 전, MBC '나 혼자 산다' 출연 당시 공개했던 집에서 인테리어도 바꾸지 않고 그대로 살고 있다"고 밝힌다.



그는 집 안에서 침실이 가장 중요하다고 밝히며, "빛이 전혀 안 들어오는 침실을 좋아한다. 초반에는 안 보여서 벽을 짚고 다녔다"고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한다.

의뢰인처럼 주택살이에 대한 로망을 묻는 코디들의 질문에 "아파트 생활이 너무 좋지만, 드라마의 남자 주인공처럼 2층집 계단에서 내려오는 로망은 있다"고 말한다.

덕팀의 권혁수는 양세찬과 함께 광주시 능평동으로 향한다. 두 사람이 소개한 매물은 4세대가 거주 중인 다세대 주택으로 1층과 2층을 사용하는 구조라고 밝힌다. 거실에 들어선 두 사람은 도서관을 옮긴 듯한 대형 우드 책장에 눈을 떼지 못한다.

책에 알러지가 있어 독서를 전혀 하지 않는다고 밝힌 두 사람은 각자 책장에서 알고 있는 책을 찾아내기로 한다. 권혁수가 '냉정과 열정 사이'를 고르자, 양세찬이 깜짝 놀라며 "그거 야한 거 아니야?"라고 말한다. 이 모습을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김숙의 답변에, 양세찬은 크게 당황하며 급하게 사과를 했다고 해 어떤 답이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구해줘! 홈즈'는 28일 오후 10시 45분 방송되며 오는 6월 15일부터 목요일 밤 10시에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사진=MBC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