술 취해 행인 걷어차고 경찰 폭행한 20대 소방관

술 취해 행인 걷어차고 경찰 폭행한 20대 소방관

아이뉴스24 2023-05-26 22:15:40

3줄요약

[아이뉴스24 이정민 기자] 술에 취해 행인을 폭행하고 출동한 경찰관까지 밀친 20대 소방관이 경찰에 붙잡혔다.

26일 인천 중부경찰서는 공무집행방해와 폭행 혐의로 인천 중부소방서 소속 20대 소방관 A씨를 불구속 입건했다고 밝혔다.

본 기사와 무관한 이미지. [사진=뉴시스]

A씨는 지난 23일 오후 11시 57분께 인천시 중구 길거리에서 40대 행인의 다리를 발로 찬 혐의를 받고 있다.

또한 행인 신고를 받고 출동한 경찰관이 A씨를 붙잡으려 하자 어깨를 밀치는 등 경찰을 폭행한 혐의도 받는다.

당시 A씨는 술에 취한 상태로 경찰에 현행범으로 체포됐다. A씨는 이후 귀가 조처됐으며, 경찰은추후 A씨를 다시 불러 구체적인 경위를 조사할 방침이다.

한편 지난 24일에도 같은 소방서 소속 30대 소방관 B씨가 공무집행방해 혐의로 불구속 입건됐다.

B씨는 인천시 서구 한 길가에서 출동한 경찰관의 팔과 다리 등을 폭행한 혐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술에 취해 사람이 쓰러져 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했다가 B씨의 폭행이 이어지자 그를 현행범으로 체포했다.

인천소방본부는 경찰로부터 수사 개시 통보를 받는 대로 A씨 등의 징계 절차를 진행할 예정이다.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