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 얼굴 보면 과거·미래 다 보여, 가끔 무섭다” 여자 연예인, 놀라운 발언

“사람 얼굴 보면 과거·미래 다 보여, 가끔 무섭다” 여자 연예인, 놀라운 발언

위키트리 2023-05-26 20:55:00

3줄요약

그룹 샤크라 출신 가수 겸 방송인 황보가 자신에게 남다른 촉이 있다고 고백했다.

황보 / 뉴스1

26일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는 스페셜 DJ 코요태 빽가, 황보, 인피니트 이성종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컬투쇼' 사연에는 미신의 일종인 타로 점에 꽂혔다는 한 아내의 사연이 공개됐다.

사연을 들은 이성종은 "주변에 타로를 볼 줄 아는 사람이 있다. 내 주변에 있는 사람들이 돈을 많이 번다고 했다"고 말했다.

점 보는 행동을 주제로 이야기를 나누던 도중 빽가는 황보에게 "얼굴에 무당상이 있다"고 말해 모두를 웃게 했다.

황보는 "실제로 남을 잘 본다"며 "어릴 때부터 사람 얼굴을 보면 학창시절도 보이고 어떻게 할지도, 뭐 할지도 보인다"고 말해 듣는 이들을 놀라게 했다.

또 그는 "가끔 (자신의 촉 때문에) 무섭고 힘들 때가 있다"고 전해 놀라움을 안겼다.

가수 황보가 8일 오후 서울 용산구 한 매장에서 열린 화장품 브랜드 포토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21.7.8/뉴스1

한편 황보는 2000년부터 2005년까지 그룹 '샤크라' 메인 보컬로 활동했다. 그는 MBN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위닝샷'에 출연중이다.

Copyright ⓒ 위키트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