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유 왕자’ 이장우, 공복에 예민…몽골 여행 후 100kg 돌파 (나 혼자 산다)

‘팜유 왕자’ 이장우, 공복에 예민…몽골 여행 후 100kg 돌파 (나 혼자 산다)

iMBC 연예 2023-05-26 16:15:00 신고

박나래가 이장우의 몸무게를 깜짝 공개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26일(금)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496회에서는 이주승-천우희의 ‘십년지기 바깥나들이’, 무지개 회원들의 ‘10주년 몽골 여행 3탄’이 전파를 탔다.

이날 김대호가 “10주년 축하하기 위해 들렀다”라며 스튜디오를 찾았다. 최근 ‘나 혼자 산다’ 출연 후 반응이 뜨거웠던 것. 그는 방송을 친척들과 다 같이 시청했다고 한 후, “어머니께서 천천히 결혼해도 될 것 같다고 하시더라”라며 어머니의 가치관을 변화시킨 출연이었다고 밝혔다. 김대호가 “아프리카 탄자니아에 있는 킬리만자로산도 다녀왔다”라며 여행을 좋아한다고 하자, 샤이니 키가 “VR로 갔다 온 거 아닌가?”라며 의심의 눈길을 보내 웃음을 안겼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이어 ‘무지개 10주년 패키지여행’ 3탄이 공개됐다. 전현무가 무지개 회원들을 위해 럭셔리 몽골 호텔식 파인 다이닝으로 안내한 것. 회원들이 최연장자 김광규에게 먼저 음식을 권하자, 김광규가 “나이 들어 보이게”라며 민망해했다. 이때 길어진 공복에 예민해져 있던 이장우가 “빨리 좀 드셔달라”라고 부탁해 눈길을 끌었다.

기안84가 이장우를 보며 “지금 한 95kg 나갈 것 같아”라며 몸무게를 예상하자, 이장우가 “그 정도 나간다”라며 인정했다. 이때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보던 박나래가 “100kg 넘었다더라”라며 이장우의 현재 몸무게를 공개했다. 전현무는 “체지방 대결 다시 해”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iMBC 연예뉴스 사진 iMBC 연예뉴스 사진

한편 다음 이야기로 전현무의 ‘건강 되찾기 데이’, 이유진의 ‘가족 위한 이벤트 도전’ 편이 예고돼 기대감을 높였다. 리얼한 싱글 라이프로 웃음과 감동을 전하는 MBC ‘나 혼자 산다’는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iMBC 김혜영 | MBC 화면캡처

※ 이 콘텐츠는 저작권법에 의하여 보호를 받는바, 무단 전재 복제, 배포 등을 금합니다.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