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없을만 했네"... 우영우로 최고 주가 찍은 '탑 스타' 돌연 사라진 후 밝혀진 최근 근황

"소식 없을만 했네"... 우영우로 최고 주가 찍은 '탑 스타' 돌연 사라진 후 밝혀진 최근 근황

원픽뉴스 2023-05-26 16:05:05 신고

3줄요약

최고의 주가를 달리다 갑자기 사라진 남자 배우에 이목이 집중 됐습니다. 주인공은 바로 배우 박은빈과 함께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신드롬을 일으켰던 배우 강태오입니다.

강태오, 박은빈
강태오, 박은빈

 

강태오는 2023년 5월 26일 오전 인스타그램에 아무 말 없이 근황 사진을 한 장 공개했습니다. 군 생활 중인 강태오는 휴가 때 나와 찍은 사진을 팬들에게 공개하며 근황을 알린 것으로 보입니다. 군 입대 이후 처음으로 SNS에 사진을 올려 인사를 건넨 강태오이기에 많은 이들이 반가움을 드러내며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습니다.

강태오 / 사진 = 인스타그램 
강태오 / 사진 = 인스타그램 

 

올라온 근황 사진 속 강태오는 짧은 머리 군인 그 자체였습니다. 특히 배우 강태오의 근황은 입대 8개월 만에 공개된 것인데 짧은 머리의 강태오가 청자켓을 걸친 채 핸드폰을 바라보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팬들은 "짧은 머리도 잘 생겼다", "한 장만 올려서 섭섭한데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반가워했습니다.

배우 강태오 
배우 강태오 

 

앞서 강태오는 2022년 9월 말 현역으로 입대했습니다. 지난해 최대 히트작인 ENA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종영 이후 얼마 있지 않아 강태오는 군대에 바로 들어갔습니다.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를 통해 비로소 자신의 이름과 얼굴을 알리며 사랑과 관심을 받은 강태오였기에 갑작스러운 입대 소식은 당시 많은 이들에게 아쉬움을 안긴 바 있습니다. 특히나 우영우에 함께 출연한 박은빈이 백상예술대상에서 대상을 받으며 팬들의 아쉬움은 더욱 크게 느껴졌습니다.

입대 이후 인터넷에는 강태오의 늠름한 모습의 훈련소 사진들이 올라와 이목을 끌기도 했습니다. 모범적인 군 생활을 이어가던 강태오는 조교로 선발됐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는데 강태오 전역은 내년 3월로 예정돼 있습니다.

강태오 해병대와 UDT까지 포기한 이유

데뷔 초 "노안"이라고 불렸던 그이지만, 한결 같은 외모를 가진 그는 94년생입니다. "우영우"역을 맡은 박은빈보다 2살 어린 강태오는 군 입대를하며 국가에 부름에 답했는데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의 이준호라는 배역을 따기 위해 한 달을 기다렸기에 해병대와 UDT 입대를 결국 포기하고 육군 현역으로 입대를 결정했습니다. 그의 입대가 너무 아쉬웠던 한 팬은 "이준호 씨 대신 1일씩 600일 대신 군대 다녀올 사람 모집함"이라는 글을 올리기도 했습니다.

한편 강태오는 판타지오 출신의 배우들로 구성된 배우 그룹 "서프라이즈" 출신으로 서강준과 공명이 속해있는 그룹입니다. 유일, 서강준, 공명, 강태오, 이태환으로 구성된 이 그룹은 2013년 데뷔해 음악부터 예능까지 다방면으로 활동했습니다.

Copyright ⓒ 원픽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