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두아 리파와 K팝 걸그룹 피프티피프티, 할리우드 스타 고슬링·마고 로비 주연 '바비' OST 참여!

[연예] 두아 리파와 K팝 걸그룹 피프티피프티, 할리우드 스타 고슬링·마고 로비 주연 '바비' OST 참여!

시아피드 2023-05-26 15:00:11

3줄요약
16850802170746.jpg

할리우드 스타 마고 로비와 라이언 고슬링 주연 작품인 영화 '바비(Barbie)'를 위한 OST 앨범 'BARBIE: THE ALBUM'이 오는 7월 21일 동시 발매된다. 이 앨범에는 그래미어워즈 수상 경력을 가진 영국 팝스타 두아 리파와 K팝 신인 걸그룹 피프티피프티(FIFTY-FIFTY) 등이 참여할 예정이다.

26일 발매된 OST 앨범에서는 리파의 '댄스 더 나이트(Dance The Night)'가 선공개되었다. 이 곡은 그래미어워즈 7회 수상한 프로듀서 마크 론슨(Mark Ronson)이 작업하였으며, 공식 뮤직 비디오도 함께 공개했다.

이번 OST 앨범에는 리파와 큐피드로 영미권 싱글 차트에 균열을 내고 있는 피프티피프티 외에도 리조(Lizzo), 니키 미나즈(Nicki Minaj), 아이스 스파이스(Ice Spice), 게일(GAYLE), 찰리 XCX(Charli XCX), 핑크 팬서레스(Pink Pantheress), 에이바 맥스(Ava Max) 등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이번 영화의 배역으로 켄(Ken)을 맡은 라이언 고슬링은 자신을 대표하는 오리지널 곡을 가창, 이번 OST 참여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작가, 감독, 총괄 프로듀서 등 그것저것 다 하는 그레타 거윅(Greta Gerwig)이 이번 OST 앨범의 총괄 프로듀싱을 맡았다.

이번 OST 앨범은 미국 영화 '바비'의 개봉일과 함께 발매될 예정으로, 많은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곡들이 어떤 음악적 색채를 보여줄지, 이번 앨범 발매를 기다려보도록 하자.

Copyright ⓒ 시아피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 0

0 / 300
🙊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는 욕설, 모욕적인 표현 등은 표기 불가로 텍스트로 지정되어 노출이 제한됩니다.
인기뉴스 더보기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